2024-04-27 04:40 (토)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SALE 일산 가구단지 "제9회 봄가구박람회" 진행, 신상품 최대 30%~50% 할인
상태바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SALE 일산 가구단지 "제9회 봄가구박람회" 진행, 신상품 최대 30%~50% 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3.06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1.jpg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봄이 본격적으로 시작이 되면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일산가구단지에서는 제9회 봄가구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9회 봄가구박람회는 작년에 진행된 가구박람회와 마찬가지로 혼수가구, 신혼가구, 입주가구 그리고 2019년 인기 상품으로 선정된 우드슬랩테이블과 식탁, 세라믹식탁, 원목가구, 월넛식탁, 샤무드쇼파, 패브릭쇼파, 가죽쇼파, 엔틱가구, 모던가구, 수입가구, 디자이너가구 등을 최대 30% ~ 50%까지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매장 전시 상품은 최대 70%까지 가능하다.

최근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 트랜드 변화를 보면 가격대비 좋은 품질과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가구를 선호하고 있다. 가격과 브랜드만 보고 구매를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낮은 가격대의 상품이라도 좋은 품질과 디자인을 갖춘 가구라면 중소기업 브랜드의 상관없이 디자인가구를 선호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번 일산 가구단지의 제9회 봄가구박람회는 3월 1일 삼일절인 금요일 시작되었으며 3월 10일 일요일까지 진행이 된다. 약 100여개 회원사 매장이 참여하는 가구박람회 행사 상품 이외에도 매장별 단독으로 진행되는 "한정수량 초특가 코너"를 통해 봄 신상품과 인기 상품 가구를 더욱 알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혼수가구, 신혼가구, 입주가구 등을 구매하고 일산 가구단지 웹싸이트에 구매 후기를 등록하면 "VIP제주여행권"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일산 가구단지는 1문과 2문 3문으로 구성된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의 가구단지로 평가 받고 있다. 100여개 가구 매장과 200여개 국내와 수입 가구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가구 브랜드와 다양한 디자인가구의 가격을 한 가구단지에서 비교한 후 좋은 조건으로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다.

일산 가구단지는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공장 직거래 방식을 통해 복잡한 유통 과정으로 인해 가구 가격이 인상되는 유통 업계의 문제점을 해결하여 국내 제작 가구와 해외 수입 가구를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 또한, 직접 AS관리를 진행하고 있어 신뢰있는 유통 구조를 통해 안전하게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일산 가구단지 협회 관계자는 "3월부터 4월까지 신축아파트와 오피스텔 입주로 인해 가구를 구입하거나 결혼을 준비하면서 신혼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혼수가구과 입주가구를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3월 1일부터 진행된 봄가구박람회 SALE 행사를 통해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