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0:45 (토)
한국정보보호시스템, 신임대표에 류동주 박사 선임
상태바
한국정보보호시스템, 신임대표에 류동주 박사 선임
  • 길민권
  • 승인 2013.06.28 19: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동주 신임대표 “해외 기술수출에 초점 맞추고 업무 환경 개선 노력할 터”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전문 컨설팅 기업 KISSP는 7월 1일 코닉글로리의 보안연구부 부서장인 류동주 박사를 새로운 대표로 선임하고 사명을 ‘한국정보보호시스템’으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류동주 대표는 “현존하는 보안 업체에 신제품과 과다 경쟁을 하기 보다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해외 기술 수출에 초점을 맞추어 국내 기업간의 공동 상생을 꾀하고 싶다”며 “그동안 3D 직종 같은 보안 업무 환경 개선을 위한 기업 문화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싶다”고 말했다.
 
더불어 “현재에도 많은 외산 보안 제품군이 국내 시장을 차지하고 있는데 이러한 상황을 국산 순수 기술력과 제품으로 대체하고 싶고 이를 토대로 해외 시장에 역수출할 수 있는 방안이 있으면 긴밀한 유관 기관과의 협조체계를 통해서 해결하고 싶다”고 밝혔다.
 
류동주 대표는 그동안 코닉글로리에서 AirTMS(WIPS)라는 무선 위협 관리 시스템 제품을 순수 국산기술로 만들어 외산 제품과의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주력했으며, 국내 기술력과 시장경쟁력 확보를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또한 U-City 사업과 신성장 동력에 맞춘 보안 위협 상황에 대한 기술력과 그에 대한 대응 능력을 확보하기 위해 유무선 통합 보안의 전문가로 적극 활동 중이다.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shjang@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