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2:35 (일)
‘뷰랜딩’, 빠르고 정확한 한국인 인스타 팔로우 늘리기 서비스 제공
상태바
‘뷰랜딩’, 빠르고 정확한 한국인 인스타 팔로우 늘리기 서비스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3.05 14: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5.jpg

아무리 좋은 상품이라고 하여도 마케팅 전략 없이는 하나도 판매하기 힘들다. 과거에는 전단지와 같은 오프라인 광고물을 통해 홍보하는 사례가 많았지만 최근에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각종 SNS 채널이 발달하면서 이를 이용해 홍보하는 이른바 온라인 마케팅이 성행하고 있다. 온라인은 장소나 시간에 구애 받지 않으며, 불특정다수의 소비자에게 상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공간이다.

다양한 SNS 채널이 있지만 특히 인스타그램의 경우 해시태그를 통해 관심사가 비슷한 이들과 쉽게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으며, 해외는 물론 국내 사용자가 많기 때문에 더욱 많은 이들에게 제품을 홍보할 수 있다. 또한 20~30대의 사용자가 많아 청년층을 타겟으로 홍보할 수 있으며, 텍스트 보다는 이미지 위주의 컨텐츠로 보다 쉽게 게시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을 이용한 마케팅의 장점으로 인해 기업은 물론 자영업자, 개인까지도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지만 대다수의 기업이나 자영업자들은 시간과 전문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이에 어려움을 겪을 수 밖에 없다.

이러한 가운데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 업체 ‘뷰랜딩’에서 체계적인 한국인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및 팔로워 늘리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화제가 되고 있다.

뷰랜딩은 한국인 좋아요, 한국인 데일리 좋아요, 한국인 팔로워, 동영상 조회수 늘리기 등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타사와 달리 실제 한국인 계정으로 좋아요나 팔로워 수를 늘리기 때문에 더욱 정확하고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제공한다.

특히 뷰랜딩만의 자체 프로그램으로 안전하게 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계정 정지나 삭제 걱정 없이 이용해볼 수 있으며, 작업 완료 이후에도 팔로워가 5% 이상 감소했을 경우 지속적으로 무한 A/S를 보장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한국인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업체 뷰랜딩 관계자는 “최근 SNS 채널이 발달하면서 이를 통해 정보를 수집하거나 상품을 구매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 게시물의 경우 해시태그를 타고 불특정다수에게 보여지기 때문에 홍보 효과가 커 많은 분들이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이용하고 있다”며, “뷰랜딩은 뷰랜딩만의 자체적인 프로그램을 사용해 팔로워수와 좋아요수를 효과적으로 늘려준다. 또한 기간이나 횟수에 상관없이 업계 유일 무한 AS를 제공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뷰랜딩에서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인스타그램 한국인 좋아요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문의해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뷰랜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