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9:45 (금)
트루카프 카프가드 마라톤 무릎보호대 신제품 출시, 주짓수레전드 미키최 ‘별내주짓수 월 49000원부터’
상태바
트루카프 카프가드 마라톤 무릎보호대 신제품 출시, 주짓수레전드 미키최 ‘별내주짓수 월 49000원부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3.04 13: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4.jpg

하이엔드 카프가드 전문 브랜드 ‘트루카프’ 카프슬리브는 기능과 디자인이 새롭게 혁신된 ‘이중압박테이핑무릎보호대2’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트루카프는 이미 지난해 선보인 ‘이중압박테이핑무릎보호대1’이 국제대회에 출전하는 마라토너 및 러너들 사이에서는 일명 ‘마라톤 무릎보호대’로 입소문이 나서 국내 출시와 동시에 2018 국제마라톤 엑스포장 부스에서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트루카프 카프가드 미키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지난해 미국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서 이중압박테이핑 무릎보호대를 개발했다. 자신이 직접 개발한 무릎보호대를 착용하고 미국 샌프란시스코 5000M 상공에서 스카이다이빙을 실시했다. 지상으로 착지 시 안정적으로 무릎을 지지하고 서포트 해주었으며, 5000M 상공의 매우 낮은 온도에도 불구하고 무릎의 온도 유지는 물론 흘러내림도 전혀 없었다.

미키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13년 전 운동 중 무릎전방십자인대 완전파열과 무릎연골이 찢어졌었는데 지속적인 재활에도 불구하고 무릎이 완전히 회복되지 않았다. 기존의 각종 무릎보호대를 사용해보았지만 좋아하는 익스트림 스포츠나 런닝을 마음껏 즐기기 어려웠다”며, “활동 중 무릎보호대가 흘러내리는 등의 불편함에 대한 개선책을 찾던 것이 무릎보호대 제품을 연구 개발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트루카프 전담 BM팀은 “우리는 매년 10만명 이상이 참가하는 90년 전통의 2019서울국제마라톤대회, 제90회 동아마라톤대회를 2015년부터 지금까지 5년 연속 총 1억원 이상 규모의 공식 후원을 매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오는 3월 16일과 17일 이틀에 걸쳐 잠실종합운동장 국제마라톤엑스포 트루카프 부스에서 이번 서울국제마라톤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신제품 이중압박테이핑무릎보호대2 론칭 행사와 함께 카프가드 카프슬리브, 마라톤용품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해주는 대대적인 할인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One & Only’ 주짓수레전드 미키최 사부는 ‘대한민국 사법기관’에서 인정하는 국내최초, 국내유일의 국제브라질리언주짓수연맹(IBJJF), 미국브라질리언주짓수연맹(USBJJF) 인증 2007 전미 주짓수 블랙벨트 챔피언이다.

미키최 사부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써 지난해 11월 미국에서 돌아와 남양주시 최대 규모,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격투전문 체육관에 국내 최초로 브라질리언 정통 “미키최 루타리브레 서브미션‘과 ‘별내주짓수’를 론칭 시켰다. 별내주짓수의 전반적인 운영과 실무는 한국 최초 미국 US오픈 주짓수 대회 준우승자 박윤관장(미키최그룹)이 직접 맡는다. 월 49000원부터 최대 8만원까지 일반 사설체육관으로 서는 전무후무한 국내 최저가 주짓수 가격을 선보이며 이미 관련 업계에서 큰 이슈와 함께 화제가 되었으며 현재 신규 및 기존 주짓수 수련자들로부터 수련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미키최 회장은 “나에게 주짓수는 내 21년 된 취미생활 중 하나일 뿐, 나는 사람들에게 주짓수를 가르치는 것을 업으로 삼으며 돈을 벌지 않는다. 나의 오래된 제자가 운영하는 ‘별내주짓수’에서 일체의 금전적인 보수 없이 주 2회 정도 시간이 날 때마다 좋은 사람들에게 주짓수를 지도하고 있으며 현재 운영과 실무를 맡고 있는 담당 관장들도 내 뜻을 잘 따라주어서 국내 주짓수 수련자들을 위한 파격적인 국내 최저가 주짓수 가격을 론칭 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키최 루타리브레 서브미션‘은 미키최그룹, 루타리브레기모노스, 주짓수도복코리아, 별내주짓수, 트루카프 이중압박 테이핑 무릎보호대, 트루카프 카프슬리브, 코랄코리아, 스포츠트리뷴(대표 이치형)과 함께 대대적인 업무협력과 공식제휴를 맺었다. 또한 명실상부한 국내 오픈마켓 1위 쿠팡이 인정하는 국내 주짓수도복 부문 판매 1위, 2019쿠팡추천 주짓수도복 브랜드로 선정된 세계적인 주짓수도복 브랜드 ‘베림보로파이트‘가 공식 후원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