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4 10:52 (토)
한국블록체인협회, 유니버셜그룹 관련 암호화폐 투자주의 안내
상태바
한국블록체인협회, 유니버셜그룹 관련 암호화폐 투자주의 안내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2.27 21: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블록체인협회(회장 진대제)는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유니버셜그룹 관련 암호화폐 투자주의 안내문을 올리고 투자자의 주의를 촉구했다.

이하는 유니버셜그룹 관련 암호화폐 투자주의 안내 전문이다.

<한국블록체인협회, 유니버셜그룹 관련 암호화폐 투자주의 안내(2019.2.27.)>

한국블록체인협회(회장 진대제) 회원사 중 유니버셜그룹(구 신일그룹)에서 발행한 TSL코인을 상장하거나 상장 검토 중인 암호화폐 거래소가 없으며, 투자나 자문 등도 이루어진 바가 없다는 사실을 안내드립니다.

또한 협회 및 회원사는 유니버셜그룹 및 관련기관에서 주최하는 “블록체인 일자리창출 프로젝트 2019”와도 완전히 무관하며, “한국블록체인협회 회원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라는 홍보 역시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한국블록체인협회 및 소속 회원사의 명의를 무단으로 사용하여 발행 코인을 홍보하거나 행사규모를 과장하는 것은 모두 ‘허위사실’로, 적발 시 민형사적 처벌을 받게 된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만약 한국블록체인협회 및 소속 회원사를 홍보에 이용하여 투자를 권유하는 사례가 있을 경우, 즉각 협회와 해당 업체에 확인해주시기를 투자자 여러분께 부탁드립니다. 

건전한 암호화폐 시장의 발전과 투자자 보호를 위해 노력하는 한국블록체인협회는 회원사들과 협력하여 앞으로도 잘못된 투자정보 및 사기성 ICO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