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08 08:30 (일)
포티넷, 인텐트 기반 분할 지원하는 새로운 고성능 포티게이트 차세대 방화벽(NGFW) 발표
상태바
포티넷, 인텐트 기반 분할 지원하는 새로운 고성능 포티게이트 차세대 방화벽(NGFW)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2.26 21: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226-7.jpg
포티넷코리아(조원균 대표)는 26일, 포티게이트 3600E, 포티게이트 3400E, 포티게이트 600E, 포티게이트 400E 시리즈로 구성된 새로운 고성능 포티게이트 차세대 방화벽(NGFW)을 발표했다.

이 제품들은 기업들이 보안 아키텍처에 인텐트 기반 분할을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기존의 보안 전략은 점차 복잡해지는 보안 환경의 니즈를 충족시키지 못하며, 기업들은 네트워크 전반에 위협이 확산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예측적인 어댑티브 보안(적응형 보안)을 원하고 있다. ‘인텐트 기반 분할’을 통해 기업들은 여러 실행 포인트에서 ‘규제 준수’ 등의 특정 비즈니스 인텐트(의도)에 따라 IT 자산을 지능적으로 분할함으로써 어댑티브 보안을 구현할 수 있다. 어댑티브 보안 기능은 다양한 신뢰 수준 및 고성능 지능형 보안을 기반으로 세분화된 액세스 제어를 구현함으로써 확보될 수 있다.

포티넷은 포티게이트 3600E, 포티게이트 3400E, 포티게이트 600E, 포티게이트 400E 시리즈로 구성된 새로운 고성능 포티게이트 NGFW를 소개함으로써 기업들이 ‘인텐트 기반 분할’을 보다 쉽게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티넷 보안 패브릭의 일부인 새로운 포티게이트 NGFW는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에 대한 일관된 통합 보안 정책을 제공한다. 사용자 정의된 SPU 기반의 새로운 포티게이트 NGFW는 성능 저하에 대한 우려없이 완벽한 가시성과 지능적인 위협 방지 기능을 제공한다.

존 매디슨(John Maddison) 포티넷 제품 및 솔루션 총괄 선임 부사장은 "분할은 취약한 시스템에 대한 패치만큼 가장 기본적인 보안 조치로 인식되고 있다. 인텐트 기반 분할은 비즈니스 목표 하에 인프라를 변화시키고 궁극적으로 인프라를 동적으로 분리하여 사용자, 데이터, 시스템을 보호한다. 인텐트 기반 분할의 기본 요소는 바로 고성능 NGFW이다. 새로운 포티게이트 3400E 및 3600E 시리즈는 업계 최고의 위협 방지 및 SSL 검사 성능을 제공하며, 고객들이 통합 엔드-투-엔드 아키텍처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