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1 17:45 (수)
시큐인사이드 2013 개봉박두…7월 3일 콘래드 서울!
상태바
시큐인사이드 2013 개봉박두…7월 3일 콘래드 서울!
  • 길민권
  • 승인 2013.06.25 07: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직위 “다양한 발표와 해킹대회 및 이벤트 준비”
시큐인사이드(SECUINSIDE) 2013 컨퍼런스와 CTF해킹대회가 오는 7월 2~3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코스콤이 주최하고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과 해커그룹 HARU가 주관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금융 IT서비스에 대한 공격 및 보안이슈 등 다양한 연구발표가 있을 예정이며 해커스쿨에서 운영하는 해킹대회 2013 시큐인사이드 CTF 본선대회도 함께 진행된다.
 
임종인 조직위원장은 “시큐인사이드는 실제 보안실무자와 해커들이 주축이 되어 자본시장 금융 IT 및 전자거래 정보보호 수준과 더불어 국가정보보호 수준 향상에 중점을 두어 준비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컨퍼런스”라며 “국제적 규모의 해킹방어대회와 함께 컨퍼런스가 진행될 예정이며 금융 IT서비스에 대한 공격 및 보안이슈, 기타 보안관련 주제들에 대해 다양한 발표가 있을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CTF 본선에 진출한 최종 8개팀은 Plaid Parliament of Pwning(USA), 벌레잡이(South Korea), HackingForSoju(Sweden), CLGT(Viet Nam), 9447(Australia), blue-lotus(China), CodeRed(South Korea), NSYoonji(South Korea) 등이다.
 
이번 컨퍼런스 후원사는 씨엔시큐리티, 그레이해쉬, 아이넷캅, 에스이웍스 등이다. 사전 등록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시큐인사이드 2013: secuinside.com/html/main.html#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