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1:35 (일)
에이프릴스킨 ‘리얼 카렌둘라 딥 모이스처 에센스’ 출시
상태바
에이프릴스킨 ‘리얼 카렌둘라 딥 모이스처 에센스’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2.20 19: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4.png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대표 뷰티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카렌둘라 꽃수 80% 함유로 속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케어하는 ‘리얼 카렌둘라 딥 모이스처 에센스’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카렌둘라 꽃잎이 피부에 사르르 녹아내리며 외부 환경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과 영양을 전달하는 데일리 저자극 수분 충전 에센스이다. 독자적으로 특허받은 꽃잎 연화 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문지르면 꽃잎이 녹으면서 카렌둘라 효능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한다. 또한 모공 특허 성분을 담아 모공 속 과잉 피지와 유분을 잡아주며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 속당김으로 인한 모공 커짐 등을 관리해준다..

뿐만 아니라 카렌둘로 꽃수 80%와 함께 기존 히알루론산보다 보습 효과가 뛰어난 5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수분 보호막 형성부터 겉피부 뿐 아니라 속피부까지 보다 체계적인 수분 케어를 도와준다. 예민한 피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 임상 완료 및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함유했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카렌둘라만이 지닌 유효 성분을 온전히 피부에 전달할 수 있도록 꽃수와 꽃잎까지 함유한 에센스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생기 넘치는 카렌둘라 에너지로 찬바람에도 속당김 없는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과 동일한 제품 라인인 ‘리얼 카렌둘라 필 오프 팩’은 출시 1년만에 판매수량 25만개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2018 제1회 소비자평가 헬스&뷰티 50대 혁신상품에서 수상을 한 바 있다.

리얼 카렌둘라 딥 모이스처 에센스와 리얼 카렌둘라 필 오프 팩은 에이프릴스킨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