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0:30 (일)
가사노동에 지쳤을 아내를 위한 남편의 마음으로,‘닥터프렌드 어싱쿠션’
상태바
가사노동에 지쳤을 아내를 위한 남편의 마음으로,‘닥터프렌드 어싱쿠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2.20 17: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5.jpg

오늘날 맞벌이 부부는 어느 가정에서나 볼 수 있는 아주 당연한 형태의 부부상이 되었다. 그 때문에 오히려 살림하는 가정주부의 모습이 생소하게 느껴지기도 하는데, 주부의 개념은 남녀 불문 누구나가 될 수 있지만 사실 여자가 남자보다 3배 이상의 가사노동에 시달리는 게 오늘날의 현실이다.

작년 2018년 10월의 통계청이 조사한 기록을 보면 성별 무급 가사노동가치를 비교했을 때 남자 24,5%, 여자 75,5%로 집계가 되었는데, 이 기록을 경제적 가치로 환산해 보면 남자가 347만원, 여성이 1077만원으로 측정이 되었다.

이런 현실에서 전업주부로 살아가는 아내의 마음과 지친 건강을 위로할 수 있는 남편의 따듯한 선물로 편안히 앉아 휴식만 취해도 자연적인 치유효과로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어싱쿠션’을 소개해 본다.

어싱쿠션은 월드홈닥터의 브랜드인 닥터프렌드 에서 출시한 기능성 쿠션이다. 어싱방석으로 불리기도 하는 어싱쿠션은‘지구와 하나되기’라는 의미로 몸 속에 있는 음전류와 양전류의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어 집안살림과 가사노동에 시달리는 가정주부는 물론 오랜 시간 의자에 앉아 업무를 보는 사람들에게도 유익한 제품이다.

어싱쿠션은 동선으로 짠 원단에 접지선을 연결한 방석으로, 어싱선을 통해 잠을 자면서도 몸에 과다한 정전기를 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이 제품은 전자파로 인한 과도한 노출, 호르몬 분비나 면역세포에 악영향을 줄 수 있는 원인에 대해 걱정을 덜어준다. 자연에서 어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잔디밭, 호숫가, 바닷가 등 맨땅을 걸으며 흙과, 나무와 접촉을 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면 가장 좋겠지만 가사일로 잠깐 쉴 수 있는 아내가 실내 속에서도 어싱쿠션의 접지기능을 통해 어싱을 가능케 함으로 비슷한 효과를 느끼도록 해줄 것이다.

닥터프렌드의 어싱을 비롯해 월드홈닥터의 제품들은 어싱매트 기능으로 발명특허를 받기도 했으며, GMP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 관리부문에서 적합 인증서를 받은 의료기기이기도 하다.

아내를 위해 감동과 건강을 함께 챙겨줄 수 있는 선물도 좋겠지만 선물 힘든 아내를 도와 가사일을 함께 도울 수 있는 남편의 모습을 함께 갖기를 더 권해본다.

어싱쿠션과 더불어 월드홈닥터의 어싱 제품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SB미디어

포토그래퍼: 김태오(teography)

스타일리스트 : 신희영

헤어메이크업 : 구나영

모델 : 리사

에이전시 : 룩스모델(looksmod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