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20 (일)
비듬 제거, 확실히 머리가 덜빠지는 미용실 탈모샴푸 1+1, 핫딜 진행
상태바
비듬 제거, 확실히 머리가 덜빠지는 미용실 탈모샴푸 1+1, 핫딜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2.21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0221_아론샵_초안_이미지.png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에서 2월 20일 오전 10시부터 21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24시간동안 탈모샴푸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론day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탈모예방샴푸로 이름을 알리며 각종 커뮤니티에서 탈모샴푸1위로 알려진 탈모샴푸추천, 아론 리메디 탈모완화 약산성샴푸를 구매하면 아론 리페어 실크 헤어트리트먼트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다.  

고객 만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아론샵은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 등을 통해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있는 만큼 누구나 부담 없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무료샘플신청 이벤트 기간으로 샘플로 체험을 하고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으로 보인다.

아론샵의 아론 리메디 헤어로스 탈모완화 샴푸는 모발의 영양 공급과 함께 두피샴푸, 비듬샴푸 등 두피까지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샴푸이다. 비오틴, 아연피리치온, 마유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각종 시술, 환경적인 요인으로 약해진 모발을 굵게 개선 가능하다. 

모근에 비오틴, DHT억제 성분 등 충분한 영양분을 공급하여 탈모 완화, 예방 효과가 있으며 마유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한 머릿결의 유지가 가능하다. 피지 지질층을 보강하여 수분 증발을 억제한다. 두피의 영양 부족, 건조증으로 발생할 수 있는 비듬 등 각종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를 보며 모공 관리에 특화되어 있는 만큼, 탈모뿐만 아니라 비듬샴푸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탈모샴푸와 함께 제공되는 아론 리페어 실크 트리트먼트는 출시한 지 10년이 넘은 제품으로 높은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이다.

단백질로 구성된 모발은 큐티클층의 보호를 받고 있는데 매직과 펌, 그리고 각종 환경적 원인으로 손상된 큐티클층을 회복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이 사용된다. 아론샵의 리페어 실크 헤어트리트먼트는 누에고치를 가수분해하여 얻은 수용성 실크아미노산 단백질로 구성되어 손상된 모발에 아미노산과 단백질을 효과적으로 공급하여 모발을 건강하고 탄력있게 개선해준다. 피부 각질층 성분의 50% 이상을 차지하는 세라마이드 성분은 수분 유지와 함께 자연 피막을 형성하여 손상된 모발의 유실 지질층을 보완해주어 모발의 내, 외부를 동시에 보호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아론샵은 산성샴푸를 기반으로 탈모예방샴푸, 두피샴푸, 비듬샴푸, 지성샴푸 등 각종 기능성샴푸와 헤어트리트먼트, 헤어팩, 헤어앰플, 헤어오일, 아르간오일, 헤어팩추천 노워시트리트먼트(씻지 않는 헤어팩), 컨디셔너(린스) 등 각종 케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