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2:20 (일)
스켑슐트, 냄비와 웍으로 활용 가능한 '트래디셔널 베이비웍 1.5L' 선보여
상태바
스켑슐트, 냄비와 웍으로 활용 가능한 '트래디셔널 베이비웍 1.5L'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2.21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제품

34.jpg

스웨덴 무쇠 주물 브랜드 스켑슐트가 트래디셔널 베이비웍 1.5L 제품을 한국에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트래디셔널 베이비웍 1.5L는 작년에 출시된 트래디셔널 사각팬과 같이 스켑슐트 스웨덴 본사에서 한국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하여 국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이다.

스켑슐트 트래디셔널 베이비웍은 1~2인 분량의 팟요리와 볶음요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베이비웍은 기존의 트래디셔널 소스팬보다 용량은 더욱 커지고(1.5L), 윗면으로 갈수록 점차 넓어지는 모양을 띠고 있어 냄비와 웍 두가지로 사용 가능한 일석이조 제품이다. 내열유리 뚜껑을 함께 구성하여 실용성을 더했으며 본체와 뚜껑의 개별구매도 가능하다.

11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스웨덴 정통 무쇠 주물 브랜드 스켑슐트는 스웨덴 남부 지역에서 채취한 자연의 원료만을 사용하여 대를 이어 온 장인의 방식으로 제조하는 브랜드다. 스켑슐트의 제품은 컬러링이나 에나멜 코팅과 같은 화학적인 처리를 하지 않으며, 인공 코팅 처리되지 않은 표면은 조리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철분과 미네랄을 섭취하도록 도와준다.

스켑슐트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경기점, 대구점, 마산점, 센텀점 그리고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판교 언커먼테이블을 포함하여 총 8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스켑슐트코리아의 관계자는 "요즘 환경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무쇠 주물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스켑슐트 무쇠 제품의 경우 화학처리를 하지 않는 것은 물론, 세척 시 별도의 세제 사용 없이 물로만 씻어내면 되므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적다. 앞으로도 국내 고객들을 위해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켑슐트의 아시아 라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트래디셔널 베이비웍 출시 기념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니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