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FIS 2019 등록은 오늘 오후 마감될 예정이다. 참석자는 7시간 보안교육 이수가 가능한 참석확인증이 컨퍼런스 종료후 며칠 뒤 메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SFIS 2019 조찬간담회 시간에는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 그리고 금융기관 CISO, CIO, 정보보호 담당자 그리고 SFIS 2019 참가기업 임원들이 참석해 컨퍼런스 주요 내용 요약과 네트워킹 시간을 가진다.

△2019 금융보안 정책방향
-권대영 금융위원회 금융혁신기획단장-
△금융IT 보안위협 및 감독방향
-전길수 금융감독원 IT핀테크전략국 선임국장-
△클라우드를 활용한 KB금융혁신
-한동환 KB금융 지디털혁신총괄(CDIO) 전무-
△Threats & Countermeasures of Cryptocurrency Exchange Service
-정선진 코인원 최고정보책임자(CISO) 이사-
△금융 클라우드 도입 전략
-김동훈 NHN엔터테인먼트 클라우드사업부 이사-
오후 세션에는 금융기관 정보보호 및 IT 현안과 대응방안에 대한 보안기업 전문가들의 다양한 주제 발표들이 있을 예정이다. 발표내용은 다음과 같다.
△디지털 트랜스포매이션에 따른 암호화 키 관리 기술의 중요성
-마건일 엔사이퍼 시큐리티 기술지원 차장-
△인공지능을 통한 보안위협 및 알려지지 않은(Unknown) 위협 대응
-김영식 다크트레이스 차장-
△2019 웹 보안과 IoT 보안 동향
-나정주 디지서트 지사장-
△Operation Kitty Phishing
-장영준 NSHC 수석-
△금융권 차세대 방화벽 정책 자동적용 및 클라우드 서버 접근 통제 방안
-한은혜 SSNC 대표-
△금융기관 모바일 보안위협 대응 방안
-스틸리언 신동휘 소장-
주최 측은 "급변하는 IT 환경에 금융기관들의 안정적인 적응과 금융기관을 대상으로 한 사이버공격에 대한 선제적 대응방안 등을 주제로 진행되는 SFIS 2019에 많은 금융기관 IT 및 보안담당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SFIS 2019에는 솔루션 전시회도 함께 열린다. 전시회에는 △엔사이퍼 시큐리티 △다크트레이스 △에스에스알 △지란지교소프트 △이스트시큐리티 △굿모닝아이텍 등이 참가해 최신 정보보안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SFIS 2019에 참관을 희망하는 금융기관 IT 및 정보보호 실무자 그리고 관계자들은 아래 사이트에서 사전등록하면 된다. 오늘 오후 등록마감이며 20일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 SFIS 2019 참관객은 7시간의 정보보호 교육이수를 적용받을 수 있는 참석확인증이 행사 종료후 메일로 전달된다.
-SFIS 2019 사전등록 = https://onoffmix.com/event/166182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