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4:35 (토)
카스퍼스키 랩,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MDM 부문 등록
상태바
카스퍼스키 랩,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MDM 부문 등록
  • 길민권
  • 승인 2013.06.18 01: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기기에 대한 보호와 관리, 중요한 부분”
카스퍼스키 랩(www.kaspersky.co.kr)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모바일 기기 관리 소프트웨어 부문에 자사가 등록되었다고 발표했다. 카스퍼스키 랩은 100개 이상의 평가 대상 업체 중 이 부문의 매직 쿼드런트 등록에 필수적인 기술 및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만족하는 상위 18개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 중 하나다.
 
가트너 공급업체 평가는 실행 능력과 비전의 완성도 분야를 종합해 평가한다. 실행 능력은 업체의 능력이 경쟁력 있고 효과적이며 수익, 상태 유지, 명성 등에 긍정적으로 영향을 주는 프로세스, 시스템, 방식 또는 절차의 품질과 효율성을 반영한다. 또 '비전의 완성도'는 현재와 미래의 시장 방향, 혁신, 고객 요구, 경쟁 세력에 대해 명확하고 논리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능력뿐만 아니라 이러한 것들이 가트너의 위상에 부합하고 있는지를 반영한다.
 
카스퍼스키 랩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알렉산더 유로피에프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MDM 소프트웨어 부문에 등록되어 매우 기쁘다. 이는 전 세계의 기업 고객에게 제공하는 카스퍼스키 랩의 MDM 솔루션이 뛰어난 품질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확신시켜줄 것”이라며 “MDM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카스퍼스키 랩의 기업용 플랫폼에 이를 통합하는 것은 빠르게 변화하는 기업 환경에 대응하는 전략의 일부분이다. 오늘날의 기업들은 엔드포인트와 마찬가지로 기업의 데이터를 다루어야 하는 모바일 기기도 식별, 보호, 관리해야 하는데, 우리는 이러한 카테고리에서 고품질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