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1 16:05 (수)
봄맞이 새로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강남미용실 수인스타일 논현점
상태바
봄맞이 새로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강남미용실 수인스타일 논현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2.12 15: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jpg

지난 주말 마지막 한파를 끝으로 이제 봄의 기운이 점점 다가오고 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여성분들은 스타일의 변화를 시도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기 마련이다. 메이크업, 패션 등 다양한 분야가 있지만 무엇보다 제일 크게 분위기를 변화시킬 수 있는 것이 바로 헤어스타일. 머리길이를 자른다거나, 염색, 펌등의 시술로 180도 달라진 자신을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 최고의 실력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는 강남미용실 수인스타일 논현점이 주목받고 있다. 언주역 4번출구에서 도보로 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논현동미용실 수인스타일 논현점은 접근성이 편리해 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고객의 스타일 만족을 위해 최고의 실력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스타일살롱이다.

각종 펌은 물론, 염색 시술에 능숙한 고급 기능 장인들의 실력으로 국내뿐 아니라 외국인 고객까지 만족시키는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영어로도 상담이 가능해 외국인 고객들도 부담없이 찾아서 스타일 변신을 꾀하고있다. 헤어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헤어스파, 두피클리닉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스타일 변신 원스톱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특히 요즘 핫한, 붙임머리시술도 가능한 곳이다. 붙임머리는 특히 꼼꼼하게 시술해야 하기 때문에 오랜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곳에서 받아야 한다. 수인스타일 논현점은 실력이 풍부한 디자이너들이 작업하기 때문에 강남붙임머리 잘하는 곳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관계자는 매일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트렌드를 누구보다 빠르게 분석하고 파악해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을 만들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수인스타일 논현점 에서 선물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네이버로 예약 시 첫 방문 펌, 염색, 클리닉을 50%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니, 봄맞이 스타일 변신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주목해볼만하다.

언제나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최고의 실력으로 만족할 수 있는 스타일을 선물하고 있다고 말하는 수인스타일 논현점. 새로운 스타일링을 계획하고 있다면 방문해 보는 것도 좋다.

수인스타일 논현점은 평일, 토요일10:00~ 21:00 일요일, 공휴일 10:00~20:00 연중무휴로 운영되니 참고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