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9:55 (월)
전주F2MG 미용학원 '제47회 미스인터콘티넨탈' 필리핀 마닐라 대회 분장 협찬
상태바
전주F2MG 미용학원 '제47회 미스인터콘티넨탈' 필리핀 마닐라 대회 분장 협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31 11: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산업의 뜨거운 열기로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K-뷰티 열풍이 불고 있다. 이 가운데 2019년 1월 26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제47회 미스인터콘티넨탈 국제대회”에 전주F2MG 미용학원이 분장 협찬으로 참여했다.

46.jpg

이번 미스인터콘티넨탈 대회에 전주F2MG 미용학원은 강사 및 수강생 포함 20여명의 인원을 파견하였으며, 대한민국 김서희(대표)를 필두로 중국 대표 Shan Xi 님, 미얀마 대표 Nang Mway Phoung Loong, 케냐 대표 Eleshia Ronde 님, 나미비아 대표 Christiana Gure 등 세계 각국 대회 출전자들의 오전 (메이크업과 헤어)를 맡아서 담당하였다.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이번 미스인터콘티넨탈 대회는 1973년부터 시작된 세계 5대 미인대회로 국제미인대회 중에서도 역사와 전통이 있는 가장 큰 국제대회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 대회도 95개국 후보자가 참가했으며, 대회 당일 관객만 2,000명이 넘는 엄청난 규모로 세계적인 대회임을 실감할 수 있다.

이렇듯 해외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미인대회에 참가한 국내 미용학원은 전주F2MG 미용학원이 이번에 최초로 참가했으며 날로 명성이 높아지는 K-뷰티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리고 온 대회였다.

47.jpg

전주F2MG 미용학원은 뷰티분야인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원데이클래스, 속눈썹연장, 스타일리스트 교육을 통해 전주 및 전라북도 지역에 재능기부 및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초∙중∙고등학생들의 진로에 대한 고민 상담과 함께 뷰티에 관련된 취업, 창업 대한 상담 컨설팅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전주F2MG 미용학원의 최명주(대표)는 “미래의 꿈나무들인 수강생들이 세계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프로아티스트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이번 미스인터콘티넨탈 대회에 파견을 결정했다”며 “우리 수강생들에게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인종에게 직접 분장을 할 수 있는 평생 없을 기회이고 잊지 못 할 기념이 될 경험이었을 것”이라고 파견 소감을 전했다.

또 “전주F2MG 미용학원은 다양한 현장실습 경험을 통해 수강생들이 실전에서 바로 투입되어 업무를 할 수 있는 실무능력을 길러주는데 총력을 다하고 있으며, 추후 세계적으로 명성있는 무대에 많은 파견을 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참고로, 이번 제47회 미스인터콘티넨탈 대회는 필리핀의 카렌 갈만(Karen Gallman)이 대상의 영광을 수상하게 되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를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