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30 (금)
코닉글로리, 국민건강보험공단 정보시스템 고도화 사업 수주
상태바
코닉글로리, 국민건강보험공단 정보시스템 고도화 사업 수주
  • 길민권
  • 승인 2013.06.05 16: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 SI 시장에서 통합 IT 인프라 전문 기업으로 도약할 것”
코닉글로리(대표 조명제 www.kornicglory.co.kr)는 LG히다찌와 컨소시엄을 구성해 국민건강보험공단의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정보시스템 고도화 사업"을 수주했다고 5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기존 SI사업을 영위해왔던 LG히다찌의 영업 역량과 코닉글로리가 보유한 기술력을 결합해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다고 판단해 LG히다찌와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사업을 추진했다”고 전했다.
 
이번 사업은 기존 민원업무 시스템 개선을 통한 내?외부 고객 만족도 개선을 목표로 5월부터 10월까지 총 6개월 간 진행된다.                                                      
 
전체 사업 50억원 규모 중 코닉글로리의 수주 금액은 약 10억원으로, 수진자 자격조회 시스템 구축, 민원상담 업무 개발 및 민원업무 개선 등을 주요 과업 내용으로 하여 서버, 네트워크, 보안 장비 납품, 업무 개발, 시스템 최적화 등의 작업이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이번 사업을 통해 수진자 자격조회 서비스에 대한 안정성 확보와 편리하고 신속한 민원 처리로 대 고객 만족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명제 대표는 "4월에 한국공항공사 주전산기 교체 사업과 국방 관련 사업 수주에 연이어 이번 사업을 수주함으로써 대외에 당사의 기술력과 제안 능력을 다시 한번 인정 받는 계기가 되었다. 최근 공공사업에서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되어, 수주에 유리한 위치에 있다”며 “공공 SI 분야 다른 입찰에도 참여하고 있어, 추가 수주가 기대된다. 공공 SI 시장에서 진정한 통합 IT 인프라 전문 기업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