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10 (금)
코골이 베개 '닥터바르미 베개' 원인부터 잡다
상태바
코골이 베개 '닥터바르미 베개' 원인부터 잡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30 12: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jpg

코골이는 본인도 그렇지만 옆 사람에게도 골칫거리다. 밤새 코를 골면 숙면을 취하기 어려워 다음날 하루가 무기력해지고 옆 사람의 수면을 방해해 파트너마저 피곤한 하루를 보내게 만든다.

숨을 쉬면 목구멍을 통해 공기가 지나가게 되는데 비만 등의 원인으로 좁아진 기도를 통해 공기가 지나가고 목구명 연조직이 진동하면서 코골이를 하게되는 것이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코골이는 건강상 문제가 있다는 신호일 확률이 높다.

코골이를 하는 사람들은 수면 무호흡증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으며, 하룻밤 사이에 많게는 수백 번씩 호흡이 정지된다. 수면 무호흡증은 심장마비, 우울증, 당뇨병 등의 위험도를 높여 또 다른 건강 이상을 가져올 수 있어 빠르게 해결법을 찾는 것이 좋다.

이러한 코골이를 고칠 수 있는 코골이베개로 최근 '닥터바르미 베개'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닥터바르미 베개는 코골이 베개로써 SNS를 통해 널리 알려지며 별다른 광고 없이 6개월만에 4만 개 이상 판매되는 기록을 갱신했다. 현대인들의 바른 수면자세는 물론 숙면을 선물하는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만큼 기능 또한 탁월하다고 사용자들은 말한다.

인체 공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똑바로 천장을 보고 누워도 기도가 확보되어 호흡이 자연스러워진다. 옆으로 누울 경우에도 목과 경추가 일자를 만들고 바닥과 평행이 되어 코골이베개로 인정받고 있다.

전문가들은 우리 하루의 1/3을 차지하는 수면시간을 무엇보다 쾌적하게 관리해야한다고 말한다. 닥터바르미 코골이베개는 의사가 개발하고 의사가 추천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기능면에선 믿을 수 있고, 통세탁이 가능한 메모리폼을 사용하여 세균걱정 없이 온가족 사용이 가능하다.

사이즈 또한 컴팩트하여 휴대성이 아주 용이하다.

코골이 유발 원인은 다양하다.  하지만 잠자리 환경과 알레르기 유발 항원만 제거해도 확실히 쾌적한 아침을 맞이하는데 도움이 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닥터바르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닥터바르미는 자세교정과 편안한숙면에 효과로 인하여 '2019년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리빙 부분 대상을 수상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