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7:10 (토)
호텔스닷컴,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쾌거
상태바
호텔스닷컴,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쾌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30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스닷컴_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jpg

호텔스닷컴이 지난 29일(화)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2019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3년 연속 호텔 예약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중앙일보와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미래부와 산업통상부가 후원하는 본 상은 소비자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산업경제 발전과 국가브랜드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제정됐다. 

기업 비전 및 문화, 브랜드 관리, 소비자 리서치 등 총 3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각 산업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는 기업의 상품이나 브랜드를 엄선해 시상한다. 

지난해 호텔스닷컴은 신규 TVC 론칭을 비롯해 TV 예능 프로그램(짠내투어) 제작 지원, SNS 및 유튜브를 활용한 인플루언서 캠페인, 롯데시네마, 신한카드와 같은 타 브랜드들과의 마케팅 협업 등 다각적인 활동을 펼치며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왔다. 

아울러 호텔가격지수(The Hotels Price Index), 여행자 모바일 사용 트렌드 분석(The Mobile Travel Tracker) 등과 같이 여행 산업에 기여하는 유의미한 인사이트가 담긴 데이터들을 지속적으로 발표함으로써 업계 선도자로서의 면모도 굳건히 다졌다. 

지난 11월에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는 기자간담회를 개최해 한국 밀레니얼 세대의 여행 트렌드를 소개함으로써 주목을 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