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05 (금)
크몽, 원스탑(One-stop)서비스 인쇄소에 이어, 간판서비스 OPEN!
상태바
크몽, 원스탑(One-stop)서비스 인쇄소에 이어, 간판서비스 OPEN!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30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몽3.jpg
프리랜서 마켓 크몽이 지난 8월 인쇄소 론칭에 이어, 간판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크몽 측은 ‘몽#(몽샵)‘이란 타이틀로 고퀄리티 서비스를 주문부터 생산까지 책임지며, 오프라인의 복잡한 생산과정을 주문부터 생산까지 책임져 제공하는 서비스로 거듭날 것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몽#’은 인쇄 업체 타라그래픽스와의 제휴를 통해 디지털 인쇄를 최대 52%까지 저렴한 금액을 제공하면서 이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크몽이 오픈한 간판서비스는 간편하게 견적요청을 받아볼 수 있으며, 철저한 시공과 사후 철저한 A/S 케어, 거품 없는 합리적 가격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현재 간판 제작 시, 해당 쿠폰으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크몽 관계자는 “몽#은 앞으로도 인쇄, 간판뿐만 아니라, 고객 맞춤 서비스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중에 있으며, 고객님들이 편하게 내 일을 믿고 맡길 수 있는 몽#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몽은 온라인 시장조사기업 랭키닷컴 기준, 프리랜서•아웃소싱 분야 1위 사이트로 지난 2016년 이래로 B2B 중개 분야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시장 선두로서 프리랜서와 자영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많은 정보와 비전을 제공하며 급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