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7 12:15 (월)
파수닷컴, 美 현지 IT전문가 영업…북미시장 본격 공략!
상태바
파수닷컴, 美 현지 IT전문가 영업…북미시장 본격 공략!
  • 길민권
  • 승인 2013.06.03 16: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지상황에 맞는 영업 마케팅 통한 북미 시장 매출 확대 계획
파수닷컴(대표 조규곤 www.fasoo.com)이 북미 시장 공략 본격화를 위해 미국 현지 IT 전문가인 William M. Blake (이하, 빌 블레이크)와 Ronald K. Arden (이하, 론 아덴)을 파수 북미지사(Fasoo USA Inc.) 대표(CEO)와 부사장(VP)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이미지 좌. 론 아덴 / 우 빌 블레이크>
 
빌 블레이크는 BPR(Business Process Re-engineering, 기업경영혁신)과 SI(시스템 통합) 분야에서30년이상의 경력을 지난 IT전문가이다. 글로벌 기업인 IBM을 거쳐 아이콘(IKON Office Solutions, 2008년 Ricoh 에서 인수함)에서 부사장을 역임하며 기업 업무 프로세스를 혁신적으로 개선하고 운영비용 절감에 높은 기여를 했다. 이후 이다큐먼트 사이언시스(eDocument Sciences)를 설립하여 문서보안 시장에서 전문 컨설팅과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론 아덴은 포춘지 상위 500대 기업인 디지털 이퀴프먼트사(Digital Equipment Corporation), 왕 연구소(Wang Laboratories), 아이콘 등을 거쳐 지난 25년간 IT분야에서 영업, 마케팅, 사업전략, 컨설팅 등을 총괄해 왔다. 이후 이다큐먼트 사이언시스에 부사장으로 합류하여 사업전략과 마케팅 분야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하였다.
 
빌 블레이크와 론 아덴은 파수닷컴 북미지사를 대표하며 현지 상황에 맞는 영업전략과 마케팅을 통해 올해를 북미지역 매출 확대의 원년으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기존 파트너사와 공동 세미나를 개최하는 한편 영향력 있는 신규 파트너사 발굴을 통해 영업망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는 “이다큐먼트 사이언시스는 그 동안 파수닷컴의 전략적 파트너 사 중 하나로 북미 시장에서 파수닷컴 브랜드와 기술력을 알리는데 힘써 왔다. 파수닷컴의 제품과 솔루션에 대한 높은 이해력과 그 동안 북미 시장에서 쌓아온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파수닷컴을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시키는데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빌 블레이크와 론 아덴은 5월초에 파수닷컴 본사를 방문해 약 열흘간 머물며 세부적인 사업 방향 및 전략을 논의한 바 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