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3:05 (일)
일본-미국 구매대행 헤이프라이스 다양한 할인 이벤트로 구매 증가 기대
상태바
일본-미국 구매대행 헤이프라이스 다양한 할인 이벤트로 구매 증가 기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25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17702_0.png
일본 구매대행 업체 ‘헤이프라이스’에서 어렵고 불안전한 해외 직구를 보다 쉽고 안전한 직구로 만들기 위한 안전 배송 시스템 개선을 통한 소비자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헤이프라이스는 최근 해외 구매대행 업체 사이트 중 소비자 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개선 등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일본 오사카 물류창고 운영을 통한 상품 검수와 재포장을 진행하여 오배송 사고와 사기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고, 일본 직구 사이트에서 판매 중인 상품을 자동 번역해 구입하고자 하는 상품을 어렵지 않게 주문과 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예상 비용, 관부가세 계산기와 단문번역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에 헤이프라이스에서는 현재 출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출석 이벤트 참여로 적립금과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한 달 개근 출석 시 1만원 할인 쿠폰까지 추가 지급된다. 이 외 신규 회원, 회원 등급별, 생일, 명절 등의 쿠폰이 있다.

일본 옥션 구매대행 헤이프라이스 관계자는 "작년 한 해 동안 출석 이벤트 개편과 회원 등급 유지 기간 및 혜택을 조정해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카드 무이자, 대행수수료 무료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일본 직구 쇼핑몰 야후옥션, 야후재팬, 아마존재팬, 라쿠텐에서 판매 중인 상품 검색 및 구입이 가능하며 상품 기획전을 통해 찾고자 하는 상품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인터플래닛 김대영 대표는 “올해에도 안전 배송, 회원 서비스 만족 부분을 강화하여 믿고 맡길 수 있는 미국, 일본 구매대행 쇼핑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자세한 사항은 일본 구매대행 쇼핑몰 헤이프라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