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컴퓨터를 주로 사용하는 직장인이나 평소 잘못된 자세로 목이나 어깨, 허리 뭉침을 달고 사는 현대인들이 많다. 그러나 허리 통증은 장기간 방치할 경우 목디스크, 허리디스크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하는 것이 좋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평소 자세를 올바르게 하고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이나 허리 마사지 기계 등을 사용해 꾸준히 척추, 경추 질환을 관리해야 한다.
그러나, 바쁜 현대인들은 시간과 비용적인 문제로 마사지를 받기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에 허리 마사지 전문 '핏테라 휴'는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 다용도 안마기를 출시했다.
'핏테라 휴'는 자중 진동을 이용한 신개념 다용도 안마기로, 허리 공기 견인, 3단계 온열 기능, 신체 다양한 부위에 적용이 가능하며 리모트 컨트롤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단순히 근육만 풀어주는 허리디스크 마사지 기계가 아닌 허리교정과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마사지기다. 또, 사용자가 원하는 높이로 조절 가능한 수동모드와 상승과 하강을 자동으로 해주는 자동모드가 탑재돼 하루 10분 사용으로 건강한 척추와 바른 자세를 유지시켜준다.
이외에도 마사지 템포를 알아서 조절하는 인공지능 설계로 무리하지 않고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복부에 사용하는 온열 기능은 생리통 완화에 도움이 되고, 진동은 장운동을 원활하게 해 변비 예방에도 좋다.
이에 마사지 기계 전문 '핏테라 휴' 관계자는 "핏테라 휴는 허리에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다. 복부, 허벅지, 발목, 옆구리, 엉덩이 등 다양한 신체부위에 사용할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설계됐다"며 "요실금이 있는 경우 핏테라 휴로 규칙적인 운동을 해도 좋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한국 및 세계 각 기관으로부터 안정성을 입증받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가품이나 병행 상품의 경우 안정성이 떨어지므로 핏테라 휴 정품 로고를 확인하고 구입해야 한다"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핏테라 휴는 오는 20일 일요일, 오후 11시 50분 NS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