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6:30 (월)
‘헤어케슬 24시’, 스킬땋기붙임머리 등 25주년 기념 전 지점 최대 70%할인
상태바
‘헤어케슬 24시’, 스킬땋기붙임머리 등 25주년 기념 전 지점 최대 70%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15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8.jpg

붙임머리의 선두 주자와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붙임머리 전문점 ‘헤어케슬 24시’는 독창적인 노하우와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유한 붙임머리 미용실로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재 강남 논현점을 포함 홍대, 동대문 등 전 지점에서 최고급 인모 스킬땋기붙임머리 등 25주년 기념 최대 70%할인 이벤트를 실시하 끌고 있다.

최근에는 유행보다는 개성 있고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한다. 그 중 이미지에 큰 영항을 주는 헤어스타일은 다양한 시술방법과 컷 종류 등이 있어 가장 신경 쓰는 부분 중 하나이다.

다양한 헤어스타일 중 숏컷이나 단발머리를 시도하는 여성들도 많이 볼 수 있지만 이와 같은 경우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을 할 수 없어 고민하는 여성들도 종종 나타난다. 또한 다시 머리를 기르는데 많은 시간이 필요하여 스트레스를 받는 여성들에게 붙임머리시술은 짧은 시간에 긴 머리로 바꿀 수 있으며 쉽게 본인이 원하는 헤어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 좋은 대안이 된다.

하지만 붙임머리 시술은 방법과 종류가 다양하게 존재하며 전문적인 기술과 노하우를 필요하기 때문에 붙임머리잘하는곳이 어딘지 실제 붙임머리후기가 좋은지 가격대는 어느 정도인지 등 꼼꼼히 살펴봐야 부작용 없는 시술을 받을 수 있으며 만족도 또한 높다.

그 중 붙임머리 전문 미용실 헤어캐슬 24시는 최고급 천연 인모 붙임머리를 25주년 기념 최대 70% 할인가에 시술해주고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오랜 시간 동안 숏컷붙임머리, 땋기붙임머리 등 다양한 시술을 해 온 전통 있는 전문샵으로 24시간 운영과 유통마진을 뺀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 에게 부담 줄여 많은 사람들에게 쉽게 다가가고 있다.

또한 100%천연 인모만을 사용하여 엉킴 현상 없이 리터치 포함 최장 1년 정도 유지할 수 있으며, 개인의 특성과 얼굴형에 맞는 1:1 맞춤 시술로 붙임머리잘 하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 일산, 인천, 김포, 부평 등 타 지역에서 붙임머리시술을 위해 많이 찾아오고 있다. 다양한 컬러 구비 밑 투톤, 쓰리톤 붙임머리 구사도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붙임머리의 부작용인 두상이 커 보이는 현상이 없고 가벼우며 베김이 없다.

헤어캐슬 24시의 스킬땋기붙임머리는 묶거나 빗질에도 아프지 않고 원하는 대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자연스러운 머릿결로 연예인, 모델들의 단골샵으로도 유명해 붙임머리추천을 받고 있다.

해당 업체 대표는 “붙임머리는 시술자의 노하우와 전문적인 기술을 요하므로 1:1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헤어스타일 찾아 시술 받는 게 중요하다”며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고급 천연모 스킬땋기붙임머리가 효과적이며 이 외에도 다양한 시술방법이 있지만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을 구사하는 게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스킬땋기붙임머리 등 무조건 가격만 저렴하게 하는 미용실 보다는 실력이 있고 믿을만한 곳에서 시술받아야 하며 시술 후 사후 관리까지 잘 이루어지는 곳에서 받아야 부작용 없이 만족도 높은 결과를 볼 수 있다”며 “건대, 대전, 강남 붙임머리 지점 등 전 지점에서 이벤트를 받아볼 수 있으며 부천, 수원, 분당, 평택 등 타 지역에서 방문할 경우 미리 예약 후 방문하여야 기다림 없이 붙임머리 시술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헤어캐슬 24시는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1:1예약이 가능하며 매달 바뀌는 이벤트나 붙임머리시술 방법 및 후기는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