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2:55 (토)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 황금돼지띠 기해년 신년맞이 신혼 및 입주가구 최저가 할인 개시
상태바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 황금돼지띠 기해년 신년맞이 신혼 및 입주가구 최저가 할인 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11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jpg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김포대로 패션타운 옆에 위치한 대규모 가구 할인 아울렛매장인 다모아가구에서는 2019년 황금돼지띠 기해년 신년을 맞이해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 최저가 할인이벤트를 개시했다. 이에 조금이라도 착한가격으로 품질과 디자인이 좋은 가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김포에서도 대규모 전시할인매장을 갖추고 있는 다모아가구의 대형 가구전시관은 총 3동이다. 김포가구할인매장인 다모아가구의 대형가구전시관에는 신혼침대, 이층침대, 패밀리침대, 협탁, 소파, 패브릭소파, 리클라이너소파, 식탁, 슬라이딩붙박이장 등 다양한 침실가구, 거실가구, 서재가구, 다이닝가구, 학생가구, 원목가구 등이 전시되어 있으며 그 규모가 큰 만큼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던하고 심플하거나 엔틱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다양한 가구들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가구선택 후 만족도가 높다.

김포 가구 싸게 파는곳으로 유명한 김포가구매장 다모아가구에서는 유명가구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 대표적인 가구브랜드로는 썬퍼니처가구, 우아미가구, 피노키오가구, 라자가구 등이 있으며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나이트세라피매트리스 등의 해외매트리스 브랜드도 전시되어 있다.

여러 인기 브랜드가구 등과 신혼부부에게 특히 사랑받고 있는 북유럽풍가구와 엔틱가구, 모던디자인가구, 리퍼브가구, 스크래치가구, 영화 및 드라마협찬 가구 등도 실구매가보다 훨씬 싸게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가구를 모두 구매해야 하는 신혼부부나 입주가구를 준비중인 소비자들이 특히 많이 방문하고 있다.

신혼가구나 입주가구, 사무용가구, 펜션 및 카페 인테리어가구 등의 경우처럼 다량으로 가구를 준비해야 하는 경우에는 패키지할인까지 받을 수 있으므로 절약할 수 있는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다.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의 한 관계자는 “경기도 김포와 일산, 파주, 문산, 인천, 배곧신도시, 청라지구 등의 지역에서 가구를 보다 싸게 구매하려는 분들이 많이 찾고 계시다”면서 “김포가구싼곳으로 보다 많은 고객님들이 찾아주실 수 있도록 각각의 전시장은 별도의 화려한 인테리어 대신 가구가격의 거품을 더욱 없앴으며, 소비자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등 용도별로 필요한 가구들을 보다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는 김포가구 ‘다모아가구’에서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구쇼핑을 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다.

김포가구할인매장 다모아가구는 서울과 일산에서는 차로 30여분 거리이며 카페가구나 식당가구 등 맞춤가구 주문제작도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다모아가구 대표전화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