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1:55 (일)
반려동물용 면역력 증가 영양제 '브로리코펫', 인하된 신규요금제 출시
상태바
반려동물용 면역력 증가 영양제 '브로리코펫', 인하된 신규요금제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10 17: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jpg

면역활성효과가 홍삼 사포닌의 약 60배, 프로폴리스의 약 1,000배 이상 강력한 브로리코 성분으로 만든 유일한 애완동물용 영양제 '브로리코펫'이 최근 과감하게 인하된 신규요금제로 고객에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현재 일본에 본사를 둔 아이지씨코리아(대표 김진호)는 특허받은 '브로리코' 성분으로 만든 사람용 '브로리코 액티브'와 동물용 '브로리코펫'을 판매 중이다.

그 중 '브로리코펫'은 작년 말 중 일본제품에도 불구, 한국에서 40% 정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자 일본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역직구에 의한 특수를 누렸었다. '브로리코펫'의 매출 증가 원인 대부분이 일본소비자로 밝혀진 것이다.

'브로리코펫'은 이번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기존 정가대비 파격적으로 할인한 가격에서 정기구매로 50%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도록 제품가격 및 정기구매 요금제를 새로이 선보였다.

아이지씨코리아 대표 김진호는 이번 가격인하에 대해 “기존 가격이 부담됐던 소비자들의 반려동물에게도 좀 더 건강한 영양제를 선보이고 싶다”는 의도를 밝혔다.

한편, 일본, 미국 및 EU27개국 특허 출원한 기술을 가진 이매진글로벌케어는 여주(고야)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콜레스테롤 관리에 좋은 '고야민 액티브', 각종 채소와 식물이 만들어내는 천연 기능성 성분(파이토케미컬)으로 개발한 야채수프 '파이토 액티브'를 2019년 상반기 중 출시할 예정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