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25 (토)
홈뷰 로봇청소기, 반려견과 함께하는 생활의 질을 높여주는 청소 가전
상태바
홈뷰 로봇청소기, 반려견과 함께하는 생활의 질을 높여주는 청소 가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11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1.jpg

반려동물 양육인구 1000만 시대가 되었다.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이 개선되면서 동물을 소유한다기보다는 가족처럼 함께한다는 인식이 늘어나고 있다.

그와 동시에 급증하는 시장이 있다. 바로 반려동물 가전시장이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구가 늘어나면서 가전시장에서도 반려동물을 타깃으로한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물걸레로봇청소기 ‘클린캅’은 털날림과 냄새 등에 고생하는 가정의 생활의 질을 높여주는 청소 가전일뿐 아니라 홈뷰 기능까지 탑재되어 털 청소뿐 아니라 반려동물의 안전까지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알려져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홈뷰로봇청소기를 제작한 클린캅 코리아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서 구매평을 작성하기만 하면 디베아 무선청소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어 그 관심이 더욱 뜨겁다.

횸뷰로봇청소기는 간편한 원버튼형으로 인터페이스가 단순하여 작동이 편리하다. 어플과 연결되어 있어 홈뷰기능을 사용하는 것 또한 매우 간단하다.

또한 어플을 사용하면 청소 예약 기능, 청소구역 설정기능, 홈뷰시청기능 등이 있어 보다 스마트하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국내에서 특허 받은 특수설계 기술로 제작한 코크를 사용하여 수통의 물의 양을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어 이전 모델보다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