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2:30 (금)
코닉글로리, 금융과 공공에 무선침입방지시스템 잇단 수주
상태바
코닉글로리, 금융과 공공에 무선침입방지시스템 잇단 수주
  • 길민권
  • 승인 2013.05.22 15: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안전공단, 국민체육진흥공단 등에 자사 AIRTMS 공급
코닉글로리(대표 조명제)는 교통안전공단, 국민체육진흥공단의 무선침입방지시스템 구축에 자사의 무선침입방지시스템 WIPS인 AIRTMS가 수주되었다고 22일 밝혔다.
 
코닉글로리의 ‘AIRTMS’는 CC인증(EAL4)을 비롯해 GS인증까지 받은 WIPS로는 유일한 제품으로 무선보안 시장에서 국산화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금융결제원, 서울보증보험, 교보증권, IM투자증권, 메리츠종금증권, IBK투자증권, 부국증권, 기술보증기금 등 금융권과 충청북도교육청, 경기도청, 양산시, 밀양시, 경남농업기술원, 한국인터넷진흥원, 경상남도교육연구정보원, 한국직업능력개발원,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등 공공시장에서의 연이은 수주를 통해 ‘AIRTMS’ 수주 바람을 이어가고 있는 코닉글로리는 금융, 공공 시장을 수성함과 동시에 그 여세를 몰아 병원/제조/서비스 등 일반 기업으로의 공략에도 더욱 박차를 기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조명제 대표는 “AIRTMS는 무선 보안시장에서의 선두를 넘어 무선 보안시장의 자존심으로 우뚝 서 입지를 더욱 넓혀갈 것”이라며 향후 시장 공략에 강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또 조 대표는 “한국의 무선 보안 설정에 최적화된 ‘AIRTMS’와 외산 MDM 솔루션인 모바일아이언과의 상호 연동 기능 개발을 통해 향후 무선 시장 뿐만 아니라 모바일 보안 시장으로의 새로운 시장 개척 전략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모바일 보안 시장이 중요한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현 시점의 상황과 고객의 요구사항이 부합되는 점이 관련 업계가 코닉글로리의 ‘AIRTMS’를 더욱 주목하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고 덧붙였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