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9:45 (토)
창원복사기임대 ‘이안종합사무기’, 업무 효율성 올리는 복합기∙복사기 임대 서비스 실시
상태바
창원복사기임대 ‘이안종합사무기’, 업무 효율성 올리는 복합기∙복사기 임대 서비스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08 16: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7.jpg

복사기, 복합기 등의 사무기기는 효율적 업무처리를 위한 필수 용품이다. 출력, 복사, 팩스 등 필요한 타이밍에 원활하게 사용되어야 빠른 일 처리가 가능하다. 빠르고 다양한 기능이 요구되는 현대의 업무 환경에서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한 복합기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다만 빠르고 안정된 복합기일수록 만만치 않은 구입 비용 탓에 망설여지게 된다. 구입 후에도 관리의 어려움이 따르기도 한다. 잉크, 종이 등 소모품은 수시로 체크해줘야 하며, 용지 끼임을 비롯한 잔고장이 발생하면 황금 같은 업무시간을 빼앗겨 버리기 일수다.

이에 대한 대안이 복합기, 복사기 등의 임대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다. 임대를 통해 초기 투자비용을 절약하고, 소모품 관리부터 잔고장 처리까지 해결됨으로써 불필요한 시간을 제거해 임대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다.

창원 복합기, 복사기 임대 전문 기업인 이안종합사무기기는 기업의 원활한 업무를 돕기 위해 복합기, 복사기 등 사무기기 임대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수시로 필요한 용지, 잉크 등을 관리하고 고장 발생 시 A/S 서비스를 통해 복사기, 복합기 관련 모든 필요한 사항을 해결해 준다.

창원 이안종합사무기는 복합기, 복사기, 프린터 임대 및 판매, 유지 보수 등 기업 맞춤형 임대 솔루션을 통해 유수의 대기업을 비롯한 중소기업 등이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도록 지원함으로써 고객들과의 신뢰를 쌓고 있다.

창원복사기 임대기업 이안종합사무기는 경남 창원 지역뿐 아니라 김해, 부산지역까지도 관리가 가능하며, 기업의 업무 스타일과 소비량 집계를 통한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잉크, 종이 등 소모품 교체시기 도래 전 사전에 관리되는 것도 강점이다.

이안종합사무기 관계자는 "기업의 업무 내용에 따라 복사기, 프린터, 컬러 복합기 등 필요한 기능만 갖춘 복합기 렌탈이 가능하다"라며 "업체를 선택할 때는 저렴한 비용보다 다양한 복합기를 보유하고 있는지, 사후관리가 철저한지, 추가 비용을 요구하지 않는지를 확인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덧붙여 “앞으로도 모든 고객들께 최상의 서비스와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안종합사무기 관련 정보 확인 및 임대 문의는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