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6:50 (월)
진짜버스폰, 갤럭시S8·S9·노트8·V35 가격 최대 '100%'할인 및 아이폰XS·XR 애플 '에어팟' 전원 지급
상태바
진짜버스폰, 갤럭시S8·S9·노트8·V35 가격 최대 '100%'할인 및 아이폰XS·XR 애플 '에어팟' 전원 지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07 13: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jpg

스마트폰 시장에 연초부터 '붉은 경고등'이 켜졌다, 매년 늘었던 스마트폰 판매량이 지난해 처음으로 뒷걸음질쳤다, 이로인해 연간 단말기 출하량도 사상 처음으로 줄어들었다. 업계에 따르면 최근 스마트폰 시장의 소비둔화의 여러가지 원인으로 스마트폰의 상향평준화, 혁신에 부재, 늘어난 교체주기, 각 제조사들의 고가정책으로 인한 가격 등이 부담으로 작용 소비자들의 기기교체를 망설이게 하는 이유중에 하나로 분석했다.

이에 온라인 스마트폰 판매 업체들은 삼성, LG, 애플 등 각 제조사들의 대표 모델을 기준으로 일제히 가격을 대폭 인하하여 침체된 스마트폰 시장의 활성화에 나서고 있다.

KAIT공식인증업체 네이버카페 '진짜버스폰' 은 연말부터 진행해온 '100%'할인 행사 및 이벤트 행사를 기해년 새해 에도 이어간다고 밝혔다.

내용을 살펴보면 갤럭시S8, LG V35 는 100% 할인가격 '0원', 갤럭시S9·플러스·노트8 20만 원대, 최근 공시지원금 상향으로 구매율이 상승한 갤럭시노트9 60만 원대에 판매 중이다. 이 외에도 아이폰7 20만 원대. V40 50만 원대 등의 기종까지 특별할인된 가격으로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이폰XS·XR·XS맥스 구입시 아이폰에 단짝 애플 '에어팟' 을 번호이동 기기변경 구분없이 전원 증정하고 기기와 동시에 묶음으로 발송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전년도에 이어 기해년 새해에도 갤럭시S8·S9 는 여전히 인기몰이 중이며 최근 공시지원금이 대폭 상향된 갤럭시노트9·V35 또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있다. 다만 원하는 색상이나 기종의 재고가 빠르게 소진될 수 있어 적절한 구매 타이밍을 권했다.

한편 아이폰XS 구입시 에어팟 외 통신사 상관없이 추가로 벨킨무선충전패드도 증정되며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소비자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기 위해 수도권 지역은 당일 무료 퀵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 '진짜버스폰' 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