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10 (토)
창원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애견샵 미유펫 2019년 "황금돼지해" 최대 80%할인 이벤트 돌입
상태바
창원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애견샵 미유펫 2019년 "황금돼지해" 최대 80%할인 이벤트 돌입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05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6.jpg
투명한 분양시스템 및 철저한 사후관리로 꾸준히 애견인,애묘인의 인기를 얻고 있는 부산애견분양 미유펫은 2019년 신년을 맞이하여 견종, 묘종 최대 80%할인 및 무료분양을 진행 중이다.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 미유펫은 새로운 가족을 만드는 뜻깊은 일이기에 반려동물 입양 전 신중한 판단과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하다는 말을 전했으며 차별화된 서비스로 전문수의사의 건강관리 및 호텔, 교배, 미용, 용품 판매 등 원스톱솔루션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창원강아지분양, 창원고양이분양 업체를 대표하는 미유펫은 자체 운영 병원과 분양 즉시 적용되는 사후관리시스템으로 고객의 안정적인 반려생활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을 비롯하여 희귀묘종의 입양까지 가능하다고 한다.

혹여 찾는 품종이 없는 경우에도 펫플래너의 1:1 맞춤분양이 가능하여 광안리, 서면, 해운대, 남포동, 센텀, 양정, 동래, 창원, 마산, 김해, 진해, 거제, 양산, 울산, 정관, 통영, 밀양 등 경상남도 지역에서의 문의 및 방문 수요가 가장 많다고 한다.

단순히 펫샵의 개념에서 벗어나 믿을수 있는 프리미엄 업체로 자리잡은 부산애견샵 미유펫의 자세한 분양 정보는 미유펫 공식 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톡에서 365일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