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00 (토)
연말연초 홈파티에 좋은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찾는다면... 피델코리아 에어마스터
상태바
연말연초 홈파티에 좋은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찾는다면... 피델코리아 에어마스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2.29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2.jpg

주방가전 브랜드 피델코리아의 13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에어마스터’가 연말연초 시즌을 맞아 출시와 동시에 인기를 끌고 있다.

에어마스터는 현재 출시된 에어프라이기 중 가장 큰 용량인 13L 제품으로 기존 작은 용량에 아쉬워했던 소비자들을 사로잡았고, 로티세리 기능으로 조리 중간에 뒤집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완벽한 조리가 가능하다.

특히 내부에서 열이 순환되는 구조로 음식에 열이 고르게 전달되어 보다 빠르고 완전하게 조리할 수 있다. 피델코리아 13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에어마스터에서만 만날 수 있는 AIR VENT 설계를 통해 조리 중 발생하는 습기를 제거해 튀김 요리를 더욱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상단의 유리덮개로 조리과정을 확인할 수 있게 했으며 뚜껑을 닫을 때는 버튼을 눌러야 하는 세이프락 기능을 추가했다. 조리 중 뚜껑이 열리면 자동으로 열이 차단되는 셧 다운 기능으로 더욱 안전하다.

또한 에어프라이어 사용 후 발생하는 까다로운 세척을 돕기 위해 물과 세제를 넣고 75도의 온도에서 5분간 작동시키면 내부에 눌러붙은 기름이나 남아있는 이물질을 쉽게 세척할 수 있다.

피델코리아 관계자는 “에어마스터 본체 외에도 레시피북, 그릴망, 다용도 그릴, 회전봉, 바비큐 집게, 그릴망 집게를 기본 구성품으로 준비하였다”며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에어프라이어 요리 필수템 3종 세트를,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남기면 만능 시즈닝 가루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출시일 기준 동급 최고 스펙을 가진 에어프라이어로 주목 받는 피델코리아 에어마스터에 대한 정보는 지마켓, 옥션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