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05 (토)
고양이분양-강아지분양 미유펫 애견샵, 행복한 연말이벤트 진행  
상태바
고양이분양-강아지분양 미유펫 애견샵, 행복한 연말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2.29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jpg

고객의 소리에 집중하여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분양에 앞장서고 있는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 미유펫이 현재 연말 이벤트 및 무료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한다.

해당브랜드는부산 광주, 진주, 천안, 울산, 대구, 인천, 대전, 전주 등 전국 프렌차이즈 지점을 보유하고 있어 가까운 거리에 거주하는 고객의 문의 및 당일 방문 분양이 가능하다고 한다.

광주고양이분양, 광주강아지분양을 대표하는 전문 멀티펫샵 미유펫은 애견인, 애묘인이 증가함에 따라 건강한 반려동물 입양을 위한 원스톱솔루션, 사후관리시스템, 자체동물병원을 구축하고 있으며 오래된 경력의 펫플래너&전문수의사가 함께 함으로써 전문가의 조언 및 상담 & 건강상태가 검증된 반려동물 입양이 가능하다.

애견분양 미유펫은 건강상태가 우수한 견종, 묘종을 전문적으로 분양하고 있으며 혹여 찾는 품종이 없을 경우에는 1:1 맞춤 분양까지 가능하다.

분양뿐만 아니라 목욕, 교배, 미용, 호텔, 용품 구매까지 가능한 멀티펫샵 미유펫은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자사 관계자는 "단순히 반려동물을 분양하는것으로 그치지않고 오랫동안 반려동물과 고객이 함께 지낼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사후관리서비스 및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최대 80% 할인 이벤트 및 무료분양을 진행 중인 부산애견샵 미유펫의 더 자세한 내용이 알고싶다면 미유펫 공식 홈페이지 및 카페, sns,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톡, 유선으로 분양 정보 열람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