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6:25 (토)
보안 가방 제작업체 ‘컨스파라’, 여행을 위한 도난방지기능 트래블 백팩 선보여
상태바
보안 가방 제작업체 ‘컨스파라’, 여행을 위한 도난방지기능 트래블 백팩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2.18 14: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7.jpg

국내에서 완벽한 보안 가방을 제작하는 업체인 ‘컨스파라’에서 퍼펙트 가드 트래블 백팩을 와디즈에 출시했다. 이미 와디즈에서 1억 4천만원 펀딩을 받고 카카오 메이커스에서는 단 3일만에 매진이 될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

아시아, 유럽 등 해외 여행을 준비할 때면 소매치기나 날치기로부터 가방을 잘 간수해야 하고, 테이블에 올려놓을 때나 지하철, 광장 등 사람이 많은 곳에서 소지품 분실을 주의하라는 말을 심심치 않게 들을 수 있다. 특히 해외여행 중에 여권이나 카드, 지갑 등 주요 소지품을 잃어버릴 경우엔 더 이상 해외여행은 꿈과 행복이 아닌 악몽의 시작일 것이다. 그래서 컨스파라 대표는 스트레스 없는 즐거운 여행을 즐기자는 취지로 ‘퍼펙트 가드’ 여행 백팩을 출시했다.

‘퍼펙트 가드 백’은 칼이나 가위로 자르기 힘든 특수 방검원단과 스텐 와이어로 이루어져있다. 거기에 전자파를 차단하는 기능으로 신용카드, 전자여권 등 개인정보 유출까지 방지하는 기능을 갖춘 이 제품은 TSA캐리어자물쇠 등의 기능도 갖고 있다. 또한 슬라이더 잠금장치를 사용해 소매치기범이 쉽게 가방을 열 수 없는 구조를 지니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트래블 백팩은 해외 펀딩 사이트에서 볼 수 있을만한 다양한 기능들이 들어있다. 30가지가 넘는 수납과 파티션 분리, 쉽고 빠르게 소지품을 꺼낼 수 있는 관통 포켓 그리고 전자소매치기를 방지해주는 RFID 파우치 등 여행시 필요한 기능들로 무장되어 있다. 특히 주목을 끄는건 일반 카메라 가방에선 도난방지 장치가 없는 것이 대부분인데 퍼펙트 가드 트래블 백팩은 카메라 플러백과 결합시켜 사용하면 안심하고 여행지에서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다.

해외에서도 이런 완벽한 보안 가방의 수요가 늘고 있는 만큼 출시와 함께 해외 바이어들의 요청이 끊임없이 들어오고 있다. 2019년부터는 미국과 일본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본 제품과 컨스파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