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1:50 (일)
수입 매트리스 직구 전문 ‘슬립시티’ 템퍼페딕-썰타 등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수입 매트리스 직구 전문 ‘슬립시티’ 템퍼페딕-썰타 등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2.08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1.jpg

정상적인 일상생활을 위해서는 숙면을 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잠을 깊게 자지 못할 경우 집중력 저하, 무기력, 피로감, 두통 등으로 생활하는데 지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로 쾌적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푹신하고 기능성을 가진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수입 매트리스 직구 전문 ‘슬립시티’가 풍성한 연말을 위해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슬립시티’는 2017한국소비자만족지수 시상식에서 가구(수입매트리스 멀티샵) 부문 1위를 수상하여 동종업계 브랜드에서 인정을 받은 기업으로, 미국산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보다 다양하고 저렴하게 국내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인기 있는 10대브랜드 중에서도 국내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썰타, 씰리를 현지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박스포장을 통해 정확하고 안전한 배송을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해당 매장 직원들의 친절하고 자세한 제품 설명, 직접 체험하고 선택하는 블라인드 테스트 등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122.jpg

이번에 진행하는 연말 세일은 하남 스타필드 인근에 위치해 오는 8일 오픈하는 잠실하남직영점에서 현지가격 기준 40% 이상 할인된 금액과 소정의 사은품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남동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인천직영점과 함께 방문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방수커버 또는 메모리폼베게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슬립시티 관계자는 “기분 좋게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해 매트리스를 교체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이런 분들이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에 수입 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전 품목 할인 행사를 진행함과 동시에 다양한 사은품까지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 및 할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슬립시티 인천직영점, 슬립시티 잠실하남직영점을 방문하거나 블로그 및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