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40 (목)
CA, API 관리 및 보안기업 레이어7 테크놀로지스 인수
상태바
CA, API 관리 및 보안기업 레이어7 테크놀로지스 인수
  • 길민권
  • 승인 2013.04.25 16: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속한 클라우드ㆍ모바일ㆍ애플리케이션 제공 위한 전략적 인수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는 오늘 CA 테크놀로지스가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 관리 및 보안 업체 ‘레이어7 테크놀로지스(Layer 7 Technologies)’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레이어7 인수로 CA 테크놀로지스는 ‘CA 사이트마인더’를 포함한 계정 및 접근 관리(IAM) 제품군과 서비스 가상화 솔루션 ‘CA LISA’ 기술을 보다 강화할 수 있게 됐다. 고객은 CA 테크놀로지스와 레이어7 솔루션을 함께 사용해 API 관리 및 보안 기능을 개선하고 클라우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안정적이고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의 보안 총괄 책임자 마이크 데닝은 “레이어7 인수로 CA 테크놀로지스는 클라우드, 모바일, 사물 인터넷을 보다 안전하게 지원할 수 있게 됐다. API는 모바일 기기에서 비행편을 예약하거나 호텔 웹 사이트에서 구글맵스를 사용하고 온라인 결제를 수행하는 등 일상 생활에 흔히 사용된다.  현재 API 호출 수는 하루 수십억 건에 달하며 스마트 기능이 차량, 계량기, TV, 기타 기기에 이르기까지 확산됨에 따라 이 수치는 계속 증가할 것이다. API 보안 및 관리가 적절히 이뤄지지 않는다면 수천 개 비즈니스 서비스가 중단될 수 있을 것”이라 설명했다.
 
레이어 7의 CEO인 폴 로체스터는 “API 기반 경제는 클라우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덕분에 호황을 누리고 있다. 2012년 말 8천개가 넘는 퍼블릭 API가 공개됐고 이 정보는 무단 접근 방지를 위한 관리 및 보안을 필요로 한다. CA 테크놀로지스와 레이어 7의 조합은 API가 제공하는 모든 이점을 안전하게 활용하려는 기업에게 최고의 선택”이라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