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50 (일)
냄새잡는 ‘욜로홀로배변패드’ KTX 타고 전국 곳곳 반려인 가족 품으로
상태바
냄새잡는 ‘욜로홀로배변패드’ KTX 타고 전국 곳곳 반려인 가족 품으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2.05 18: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03834_0.jpg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1,000만을 넘어가면서 반려견이 사용하는 소모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중 가장 사료만큼 높은 관심을 받는 것이 바로 애견패드, 즉 강아지배변패드다. 이른바 ‘댕댕이 맘’들이 가장 신경써서 구매하는 물품 중 하나인 것이다.

자칫 크기 큰 대형배변패드를 구매할 경우 구취력이나 흡수력이 약한 경우도 있고 강아지배변패드추천을 받아 산다고 해도 실제로 구매해서 사용해보기 전까지는 제대로 된 강아지패드인지 확인할 길이 없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반려인의 입에서 입으로 전해져 대형제품까지 출시 한 ‘욜로홀로 배변패드’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지난 3월 출시된 이후 까다로운 반려인들이 선택한 제품으로도 꼽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제품이 주목 받는 이유로는 흡수력과 탈취력이 꼽힌다.

욜로홀로 고급형 패드는 모두 6단으로 구성했다. 제품은 종이 기저귀, 생리대 등에 널리 쓰이는 아크릴산 중합체나 폴리비닐 알코올 등을 원료로 만든 흡수성 높은 수지인 초강력 고분자흡수체 (SAP: Super absorb polymer)를 사용해 최대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천연 숯 파우더 및 유칼립투스향을 첨가해 탈취력을 갖추었다. 3~5회 정도 소변을 보더라도 탈취력과 흡수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욜로홀로 이윤호 팀장은 “그동안 고객의 입에서 입으로만 전해져 왔지만 12월 한 달 동안 KTX 열차 내 비치하는 매거진에 광고를 게재해 브랜드 노출을 강화할 생각”이라며 아직 욜로홀로 배변패드를 모르는 반려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이번 광고 게재를 통해 우리 제품이 KTX를 타고 전국 곳곳으로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욜로홀로배변패드는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중에 있다.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상황과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욜로홀로닷컴 또는 네이버스토어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