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9 01:20 (수)
밝은내일유학,필리핀어학연수‘초특가’로... 어학원비용 할인‘화제’
상태바
밝은내일유학,필리핀어학연수‘초특가’로... 어학원비용 할인‘화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2.03 09: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png

최근 필리핀어학연수,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면서 유학박람회를 찾는 고객들이 많다.

11년전통 밝은내일유학은 유학박람회보다 저렴한 12월 ‘초특가’ 학비할인 프로모션을 공개해 화제다. 상기프로모션은 '국내최저가보장’으로 출국전 타업체의 견적이 더 저렴한 경우, 차액을 보상해 주고, 어학연수에 꼭 필요한 보험까지 무료로 가입해 주는 프로모션이다.

뿐만 아니라 필리핀영어캠프, 직장인어학연수, 공무원어학연수와 뉴질랜드, 호주, 캐나다 2개월에서 6개월 단기어학연수도 국내최저가 비용로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다.

필리핀어학연수는 우수한 강사진과의 맨투맨수업, 미국, 영국 원어민 강사의 그룹수업을 진행하고, 식사, 청소, 세탁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오직 영어공부만 집중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단시간내에 영어실력을 향상 할 수 있다.

필리핀어학원의 외국인 국적비율은 해가 지날 수록 높아져, 세부어학원의 경우 70~80%까지 올라갔다. 외국인 학생들의 국적은 일본이 가장 많고, 베트남, 대만, 중국, 러시아, 스페인등 다양하다. 이제 필리핀은 단순이 영어를 배우는데 그치지 않고,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과 문화 교류도 가능하게 된 것이다.

요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필리핀가족연수의 경우, 수요가 늘면서 방학시즌에는 기숙사 잡기가 하늘의 별따기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다. 세부가족연수, 클락가족연수의 경우 최소 6개월에서 10개월전에는 어학원을 알아봐야 자리를 잡을 수 있다는게 업계 관계자의 말이다.

내년 여름방학 필리핀가족연수를 계획한다면 지금부터 알아보고 결정해야 기숙사 자리를 잡을 수 있다.

하지만, 밝은내일유학 관계자는 "회사 보유분, 내년 1월 초 출발, 세부가족연수 기숙사 자리를 소수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밝은내일유학은 필리핀어학원 담당자를 초빙, 필리핀어학원별 소개 동영상을 제작해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올바른 학원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제공하고 있다. 

필리핀어학연수후기, 준비물에 관한 내용도 홈페이지를 통해 최신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대표적인 바기오어학연수는 헬프어학원, 파인스어학원, BECI어학원, JIC어학원, 토크어학원, 웨일즈어학원, 이에듀어학원, 벨라어학원, 세부어학연수는 SMEAG어학원, EV어학원, CG어학원, 셀라어학원, CIJ어학원, 필인터어학원, CDU어학원, BOC어학원, CPILS어학원, CIA어학원, QQ어학원, IMS어학원, 세부블루오션어학원, 엘사어학원, 세부ESL, CIEC어학원, 아이브리즈어학원 (구 BOC어학원), CAE어학원, 필라어학원, 잉글리쉬펠라, CPI어학원 등이 있다.

클락어학연수는 HELP어학원, CIP어학원, GS어학원, EG어학원, CNK어학원, 마닐라어학원은 CNN어학원, C21어학원, 일로일로어학연수는 MK어학원, CNC어학원, 바콜로드어학연수는 이룸어학원, OKEA어학원, ILP어학원, LSLC어학원 등이 있다.

상기 '초특가'프로모션은 밝은내일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서를 남겨놓으면 초특가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