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20 (일)
온라인마케팅 밸류마케팅, 매출증대의 핵심 포인트만을 전략적으로 제시
상태바
온라인마케팅 밸류마케팅, 매출증대의 핵심 포인트만을 전략적으로 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30 19: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업종의 성공사례와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성비 높은 마케팅 진행

182.jpg

온, 오프라인 미디어를 통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기업들의 마케팅 경쟁이 심화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위해 전문성을 갖춘 마케팅기획사를 찾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다.

보다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을 위해 온라인마케팅 대행사를 활용하는 것은 필수다. 마케팅이 가능한 종합 마케팅기획사를 활용하면 기존 인력을 활용하는 것보다 훨씬 효율적인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수많은 종합 광고대행사 중에서 실력있는 곳을 찾아내기 역시 마케팅만큼이나 어려운 일이다. 더군다나 마케팅의 A부터 Z까지 책임질 수 있는 대행사가 드문 것도 사실이다.

밸류마케팅은 대출, 보험, 재무설계, 쇼핑몰, 식료품, 가전제품, 교육기관, 의류, 장기렌터카, 호텔, 요식업, 자동차리스 등 다양한 업종의 성공마케팅 활동을 해온 것은 물론, 고객사의 마케팅 목적에 따라 핵심 포인트를 잡아 매출을 높여주는 기업이다.

마케팅 의뢰시 12~17년차 전문인력이 시장조사, 기업 및 제품분석, 전략구축, 효율이 있는 광고채널만 선별, 컨텐츠 기획, 마케팅 운영까지 마케팅과 관련된 대부분의 업무를 전담하기 때문에 비용 대비 효율이 매우 높다. 최근에도 매출 ZERO 쇼핑몰을 2개월만에 마케팅 비용의 7배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등 고객 신뢰도가 매우 높다. 

또한 밸류마케팅은 다양한 업종에서 매출을 증대시킨 다양한 성공 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교육기업 2년만에 매출 3,000% 성장, 쇼핑몰 3개월만에 600% 성장, 렌터카 6개월 만에 브랜드 2위 달성, 대출 상담신청 1일 250건 달성, 장기렌터카 상담신청 1일 200건 달성 등 믿고 맡길 수 있는 종합 마케팅기획사로 통한다.

특히 대출분야에서는 페이스북과 검색광고, 구글 등의 검증된 최적화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어서 단기간에 양질의 상담신청을 생성할 수 있다.

더불어 검색광고, 페이스북, 구글, 언론홍보, 바이럴마케팅, 디스플레이 광고, 타겟마케팅, 브랜드마케킹 등 모든 최적화된 마케팅 채널의 활용이 가능하며, 마케팅 효율 수치 분석, 시너지 메트릭스, 합리적인 활용 방안, 매출증대를 위한 컨텐츠 기획 및 운영 등 마케팅 활동을 위한 모든 업무가 가능하다.

2019년 온라인마케팅을 고민한다면 밸류마케팅을 고려해볼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