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7:40 (일)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정시원서접수 전 100% 면접전형 실시
상태바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정시원서접수 전 100% 면접전형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30 15: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0.jpg

작년보다 비교적 난이도가 높았다는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의 성적 발표를 며칠 앞둔 상황에 수능 정시 전략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면서 이전에 비해 보다 확실한 대비가 필요하며 신중한 선택을 위해 깊은 고민에 빠진 수험생들이 많다고 전했다.

이에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한 ‘2018년 훈련기관 인증평가’에서 패션 단일 전공으로 수도권에서 유일하게 3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인증을 받은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정시 지원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1:1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며 100% 면접전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SFC패션직업전문학교는 중소기업청으로부터 벤처기업으로 지정 받은 실무중심의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전문인 양성 커리큘럼을 통해 패션디자이너, 패션 에디터,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MD 등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다.

패션디자인학과 패션비즈니스학을 전공하는 본교생들을 위하여 취업·창업·유학 지원센터를 설립하여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관리를 하고 있는 것은 물론 어학, 인턴십, 자격증 취득 등 특별수업을 동시에 운영하여 졸업 후 더 강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2019 수능이 어려웠던 만큼 다양한 입시 전략 정보를 수집하는 학생들이 많아졌다”며, “이에 특히 패션디자인학과 패션비즈니스학에 관한 정시 지원 상담을 진행하다“고 말했다.

이어 “면접 100%로 합격여부를 결정하며 패션디자이너, 패션 에디터, 패션MD, 패션스타일리스트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모집중이며 취업하여 실무에 필요한 현장경험과 실력을 늘리기 위한 다양한 공모전에 참가하고 있다”며, “졸업 후 취업자들에 대해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하는 만큼 패션의 꿈을 가진 열정 넘치는 학생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1:1 상담 진행 및 대입 면접 관련 자세한 사항은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 문의는 전화 또는 카카오톡으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