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05 08:55 (일)
천안, 아산 프리미엄 썬팅 '제우스샵'으로 통하는 이유
상태바
천안, 아산 프리미엄 썬팅 '제우스샵'으로 통하는 이유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29 17: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18.jpg
국토교통부 통계누리의 2018년 10월 국내 자동차 등록자료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등록자동차수는 서울 312만 대, 경기 557만 대 등 총 합계 2천 3백만대를 넘어섰다. 

통계청의 2018년 중위추계 인구수를 통해 볼 때 우리 국민 2.2명, 2.3명당 1대꼴의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는 셈이다.

이처럼 자동차가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로 자리잡은 우리나라에서 소비자들의 시선은 자동차 보유를 넘어 자동차 케어로 향하고 있으며 점차적으로 프리미엄 상품 혹은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심화되고 있는 형편이다.

그 중 자동차 오너라면 누구나 대부분 시공하고 있는 자동차 썬팅은 눈부심 방지나 자외선 등 유해 태양광선의 차단, 프라이버시 보호, 세련된 카 인테리어 효과 등을 두루 갖추고 있어 여타의 자동차 케어 관련 시장 중에서도 프리미엄화가 가장 큰 화두에 올라 있는 시장 중 하나다.

그처럼 올해 4,500억원 규모로 시장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는 자동차 썬팅 시장에서 일대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 업체가 있어 화제다.

천안, 아산 일대의 프리미엄 자동차 썬팅 시장을 이끌고 있는 '천안 제우스샵'이 그 주인공으로 제우스샵의 인기 비결은 하루 1대 시공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 프리미엄 수작업 1:1 예약제 시공에 있다.

대중적으로 실시되는 자동차 썬팅 작업은 대부분 기계적인 컴퓨터 재단에 의해 시행되며 그에 따라 언뜻 보기에는 시공이 잘 된 것처럼 보여도 자동차의 굴곡 부분이나 모서리, 엣지 부분 등을 디테일하게 살펴보면 마감이 좋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러나 18년 경력의 제우스샵 김한태 대표의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천안 제우스샵의 경우 한 치의 오차 없는 디테일한 수작업 재단을 통한 맞춤형 마감처리는 물론 시공작업 자체에 있어서도 일반적 자동차 썬팅 시공과정과는 크게 차별화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우스샵의 경우 자동차 전면 유리 작업 시 내부 룸미러까지 탈거 후 전체 시공을 실시하고 있으며, 자동차 후면 유리의 경우도 1장 통시공이 진행되는 등 완벽 맞춤형 토탈 카 케어 시공이 진행된다. 

따라서 천안, 아산 일대의 오너 드라이버들의 이목은 차종에 따라 5~7시간의 작업시간 내내 풀로 섬세하고 디테일하게 진행되는 천안 제우스샵의 1:1 프리미엄 예약제 썬팅 시공에 집중되고 있다.

천안 제우스샵의 김한태 대표는 "최근 1:1 프리미엄 수작업 자동차 썬팅 시공의 가치를 높게 인정해주시는 고객님들이 크게 늘어 예약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며 그렇지만 "더욱 확실한 고객만족 추구와 최상의 시공품질 유지를 위해 1:1 예약제 시공의 원칙은 앞으로도 확고히 지켜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처럼 장인정신이 빛나는 제우스샵의 1:1 프리미엄 시공은 사전 상담 및 예약을 필요로 하며, 보다 상세한 사항은 제우스샵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