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9:35 (일)
대구한양학원 2020 수능 대비를 위한 수능종일반 12월 개강
상태바
대구한양학원 2020 수능 대비를 위한 수능종일반 12월 개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29 15: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jpg
수능성적은 수시와 정시 모두 활용하는 중요한 성적지표이다.

많은 수험생들이 원하는 대학을 가기 위하여 각각의 노력을 하고 있다.

한편, 수능최저 맞추기 힘들어 하는 학생들이 많아짐에 따라 수능수업 비중을 늘려야 할 필요성을 느낀 검정고시 전문학원 대구한양학원은 검정고시 한달 전 족집게 특강반이나 모의고사반을 개설하여 검정고시를 단기간에 끝내고 수능에 집중하여 심도 있는 학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특히, 대구한양학원은 2020 수능 대비를 위하여 수능종일반을 12월에 개강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끈다.

수능종일반에서는 수험생들이 기초부터 심화과정, 파이널 실전 문제풀이까지 체계적으로 학습 할 수 있도록 1년의 전 과정의 커리큘럼이 탄탄하게 짜여있다.

대구한양학원 관계자는 “정시를 대비하는 학생들은 기초부터 차근차근 쌓아가는 것이 중요한데 검정고시생, 재수생 등 혼자서 대입준비를 하다보면 자신에 맞는 효과적인 학습방법을 찾는라 시행착오가 생길 수 있는데 이를 최소화 하기 위해 한양학원에서는 입시컨설팅 프로그램을 마련해 대입정보와 전형 등을 확인해볼 수 있어 학업에 집중 하도록 도움을 준다” 고 말했다.

대구한양학원 수능종일반 입학 시 담임제, 멘토링제, 정기적인 영단어테스트 및 모의고사뿐만 아니라 1:1개별 상담과 입시컨설팅 등 수험생들이 학습 성취도를 올릴 수 있도록 엄격한 학생관리 프로램을 운영하고 있다.

수능종일반 학습 문의는 중앙로점, 두류점, 수성점 대구에 3개 지점이 있는데 가까운 지점으로 방문하여 상담 받으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