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9:15 (월)
코코날다 알로에베라잎수 프로폴리스 앰플, 겨울 보습 위한 성분 함유
상태바
코코날다 알로에베라잎수 프로폴리스 앰플, 겨울 보습 위한 성분 함유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29 14: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4.jpg

매서운 칼바람과 난방기 사용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운 겨울이다. 여름에는 자외선 차단에 신경 썼다면 이맘때는 보습에 올인해야 한다. 

겨울철 피부 관리법으로는 보습제를 충분히 발라주거나 바디 크림, 바디 오일 등을 사용하여 피부를 건조하지 않게 해주는 것이 일반적이다.

이에 뷰티업계에서는 겨울철 보습을 돕는 스킨케어 제품들과 보습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겨울철 화장품을 선택할 때는 기본적인 보습 기능과 함께 피부 면역력을 높여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지도 따져보는 것이 좋다. 

‘코코날다 알로에베라잎수 프로폴리스 엠플’은 항균 및 항산화를 돕는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알로에베라 잎추출물 등 14가지 천연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다양한 천연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특히 '프로폴리스'(Propilis)는 꿀벌이 각종 바이러스나 세균으로부터 벌집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내는 물질이다. 피부 진정과 항균 효과가 탁월한 '프로폴리스'는 피부 면역력을 높이고, 무너진 피부 장벽 복구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프로폴리스를 함유하고 있지만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질감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55.jpg

또한, 알로에베라는 알로에 식물에서 물질을 추출한 다음 이물질과 냄새를 제거한 것을 말한다. 순수 알로에베라는 찰과상이나 화상, 벌레를 물린 것, 부스럼, 흉터, 염증 등에 바르면 깔끔하게 나을 수 있는데 이는 알로에의 소독효과가 있어서이다.

이밖에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성분은 피부톤을 맑고 깨끗하게 하면서 주름 개선 효과도 기대할 수 있어 미백크림으로 활용할 수 있다. 게다가 일반적인 미백크림에 비해 보습 효과가 좋아 에센스로 써도 좋다.

브랜드 관계자는 “코코날다 알로에베라잎수 프로폴리스 앰플은 보습과 화이트닝, 피부 진정 효과를 앞세워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 지역에서 재구매 추천 1위를 기록하며 먼저 이름을 알렸다. 피부에 수분 공급과 진정 케어를 선사한다고 알려진 알로에베라잎수를 정제수 대신 사용해 기미, 잡티, 여드름 같은 피부 트러블 개선 효과도 선사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