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2:45 (토)
용인 죽전 유정유치원, 코코몽 에코파크 현장체험학습 떠나
상태바
용인 죽전 유정유치원, 코코몽 에코파크 현장체험학습 떠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29 10: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jpg

용인 죽전 유정유치원의 유아들은 용인 코코몽 에코파크로 현장체험학습을 떠났다.

용인 코코몽 에코파크는 아이들의 식스센스를 자극하는 친환경 프리미엄 테마파크로, 아이가 자연의 소중함을 익혀 미래의 감성 리더십을 지닌 어른으로 성장하고 자연을 보고, 먹고, 느끼면서 뛰는 아이들이 나만이 아닌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는 예비 리더로 발돋움시키는데 목적이 있다.

코코몽에코파크에서 유정유치원 어린이들은 좋아하는 캐릭터 코코몽 조형물 탐색과 숲속 기차여행, 숲속놀이터, 에코카레이싱, 튜브썰매, 승마놀이, 모래놀이터 체험 등 다양한 신체활동을 통해 아이들은 기본 체력을 키우고 친구들과 협력하는 자세를 배웠다.

이날 체험학습에 참여한 유아들은 “우와~ 진짜 재미있어요 선생님!”, “더 놀고 싶어요~ 내일도 올래요”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 용인시 죽전신도시에 위치한 유정유치원은 5개층 유치원 전용 건물 내에 유아들의 발달 수준에 알맞게 다양한 흥미영역으로 구성된 일반교실과 초현대식 유아전용 수영장, 전관 초고속 인터넷 멀티미디어 시설, 소그룹 지도를 위한 다양한 부속실, 그리고 마음껏 신체활동을 할 수 있는 강당이 구축되어 있다.

또한 유치원과 인접한 해솔공원의 사계절 다양한 자연환경은 무엇보다 우리 어린이들에게 정서적으로 아름답고 편안한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