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1:25 (일)
위캔캠프, 겨울방학 “서울대학교 공신 학습실무법 멘토링” 캠프에서 e러닝 플랫폼 제공 확정
상태바
위캔캠프, 겨울방학 “서울대학교 공신 학습실무법 멘토링” 캠프에서 e러닝 플랫폼 제공 확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24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위캔캠프 제공
▲ 사진-위캔캠프 제공
서울대학교 공신 학습실무법 멘토링 캠프를 진행하는 위캔캠프는 오는 1월 4일부터 2월 22일까지 총 12기수(2박 3일)에 걸쳐 진행되는 서울대학교 공신 학습실무법 캠프의 중등부, 고등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8 위캔캠프에서는 참여학생이 전교 1등을 달성하는 위엄을 발휘하며, 이미 학부모님들 사이에서 실제적인 캠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위캔캠프는 '서울대 공신 멘토링 캠프'를 진행하고 있는 자기주도학습 캠프이며, 참여 학생들에게 서울대학교 공신들의 학습실무법을 익히고 전수하며, 학습 동기부여와 자신감 향상, 진로 탐색 등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학습법 외에도 동기부여, 진학, 인성 등 주제가 진행되며 2박3일에 걸쳐 집중적으로 진로와 진학에 대한 멘토링을 받게 된다. 또한 참가학생 1인당 6명 이상의 서울대학생 공신 멘토가 배정돼 멘토링을 전수하며 참여 학생은 우수 멘토들의 실제적인 학습실무법을 자신만의 학습법으로 수정하고 활용하는 방법을 좀 더 깊이 있게 습득하게 된다.

위캔캠프의 강점은 차별화된 강력한 소프트웨어에 있다. 일반적인 숙박형 캠프와는 달리 차별화된 학생관리 플랫폼을 구축하여 캠프의 종료 후에도 학생 개개인에게 온라인 자기주도 학습 e러닝 진로 다이어리(커리어셀)를 무료로 제공해 학생들을 지속적으로 관리해 준다. 위캔캠프의 온라인 학생관리 플랫폼은 동영상강의 및 다이어리, 일기장, 진로, 진학, 자격, 취업, 직업의 정보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참여 학생들은 평생 무제한 이용권이 제공된다.

지난 위캔캠프에 참여한 전미경 학부모는 “캠프의 참여 후에도 학생이 스스로 자기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온라인 진로 다이어리(커리어셀)를 통하여 학생이 캠프를 통해 얻게 되는 동기부여와 열정의 지속시간을 캠프 이후에도 학생 스스로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게 해줘서 만족한다"고 밝혔다.

12313123213421312312321123123123.jpg
사진-위캔캠프 제공

'2018 서울대학교 공신 학습실무법 캠프'를 성황리에 마친 위캔캠프는 캠프 참가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3년 6학기 겨울방학 캠프를 확정했다. e러닝 플랫폼을 탑재하여 서울대학교 공신들과 함께 더욱 체계적으로 과목별 학습법을 전수하고 서울대 관악캠퍼스를 장소로 해 2박 3일간 공신들의 학습법과 동기부여, 성적향상의 노하우를 가감없이 전수할 계획이다. 또한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에서 동기부여 캠퍼스투어 멘토링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019년 겨울방학 “서울대학교 공신 학습실무법 멘토링” 캠프를 개최를 확정하며, 더욱 강력한 대표 멘토진을 구성했다. 서울대학교 전국 수석인 이두환 멘토를 비롯해 자율전공학과 등 우수한 학생들이 참여하고 학생부종합전형을 진행하는 스타강사출신 장동규 입시전략연구소 원장 등 전문 진학컨설턴트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과거 수능 수리영역 만점자 안일민 총괄실장은 "캠프 참가자들의 성적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학습법 교육과 함께 학생이 자신의 진로를 구체적으로 계획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구성했다"고 말하며. 요청시 수리영역 1:1 멘토로도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겨울방학을 맞아 숙박형 멘토링 캠프를 찾는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이번 ‘서울대 공신 학습법 멘토링 캠프’ 신청은 위캔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기수별 총 12기(2박 3일)에 걸쳐 진행된다. 캠프참가 비용은 중등부, 고등부 각각 동반입소 시 20% 할인 및 11월까지 조기신청이 제공된다.

위캔캠프는 캠프 도중 발생할 수 있는 위급사태에 대비해 야간 당직 지도자를 상주시켜 학부모와 학생들이 안심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안전한 캠프 환경 조성에 힘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