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00 (토)
게이밍 컴퓨터 배틀그라운드 용산 컴디씨서 조립식 컴퓨터 조립 특가진행
상태바
게이밍 컴퓨터 배틀그라운드 용산 컴디씨서 조립식 컴퓨터 조립 특가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23 17: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jpg
최근에는 컴퓨터 게임 배틀그라운드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관심을 받고 있다.

PC방에서는 대부분 해당 게임을 즐기고 있는 추세이다.

'배틀그라운드'의 경우에는 고사양의 게임이기 때문에 별도의 게이밍 컴퓨터를 맞춰 플레이해야 적절하게 실행이 가능한데 그렇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가 배틀그라운드 컴퓨터로 활용을 하기 위해서 조립식 컴퓨터를 맞추고 있다.

컴퓨터는 오픈소스 방식으로 규격공유가 되기 때문에 많은 회사들이 국가에 상관 없이 아주 자유롭게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인텔, AMD에서 대다수 독점중인 CPU를 제외하고 기타 부품들은 한 부품에 따라 수백개의 제조사가 존재하며 그 부품들에 따라서 조합을 이뤄 하나의 컴퓨터가 완성된다고 볼 수 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대기업의 브랜드 제품 역시도 여러가지 부품들의 수많은 제조사가 만든 제품들이 하나하나 모여 조립해 판매가 된다는 뜻이다.

이처럼 다양한 부품을 구입, 조립 및 테스트를 거쳐 판매되는 제품이니만큼 실력이 있고 정직하게 운영하는 용산컴퓨터조립 업체를 찾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수많은 용산컴퓨터조립을 취급하는 업체 중에서도 게이밍 컴퓨터를 이용하는 많은 소비자들이 찾는 '컴디씨'는 오랫동안 쌓아 온 노하우를 통해 운영을 하고 있는 조립식 컴퓨터 전문 업체라고 소개되고 있다.

이곳은 사소한 부품이라고 하더라도 신경써서 조립을 하고 소비자에게 출고하는 곳으로 입소문이 난 유명한 용산컴퓨터조립 전문 매장이기도 하다.

이곳 컴디씨의 관계자는 "비싼 부품으로만 구성된 컴퓨터라고 해서 나에게 맞는 PC가 아니며, 게이밍 컴퓨터, 사무용 등 다양한 용도에 맞게 셋팅이 들어가며 최적화된 PC를 조립해 드리고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다"며 "오랜 시간 동안 확실한 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단골이 많은 곳으로 사후관리까지 꼼꼼하게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이곳은 사후관리 비용도 책정하지 않고 무작정 가격이 저렴하다는 인식의 제품을 구입 후 A/S를 받지 못해 불편한 경우가 많이 생긴다는 점을 고려해서 가격은 깎고 사후관리에는 만전을 기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기본적으로 전국 대상으로 1년간 하드웨이 이상이 있을 때 서비스 지원이 가능하며 이런 부분에서 비용적인 것이 추가적으로 들어갔다고 보면 합리적인 예산으로 좋은 서비스까지 포함이 되어 있다고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칭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컴디씨는 최고의 부품, 그리고 다채로운 부품을 판매 및 보유하고 있는 것은 기본이며 기존의 단골 손님 층이 이미 확보되어 있는 곳으로 믿을 수 있는 업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배틀그라운드 컴퓨터,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만을 취급하는 것은 물론이고 100퍼센트 정품,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으며 VIP 배송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이곳은 이런 많은 장점들로 인해 2017년도 소비자만족대상까지 수상했다고 전해져 더욱 많은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전문가들이 정성을 다해 조립식 컴퓨터를 제작하고 있고 분야별 조립으로 더욱 세밀하고 오작동이 없는 제품을 받을 수 있다는 것 역시 장점이다.

또 배틀그라운드 컴퓨터 뿐 아니라 각 상황에 맞는 제품을 조립할 수 있으며 부담되지 않는 가격으로 뛰어난 품질의 PC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용산 컴퓨터조립 컴디씨는 서울 용산구 용산아이피아대주피오레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