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0:40 (일)
지프(Jeep), 오는 12월 2일까지 수능 수험생 20% 할인행사 실시
상태바
지프(Jeep), 오는 12월 2일까지 수능 수험생 20% 할인행사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23 17: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험표 지참 후 매장 방문 시 20% 할인 혜택 제공

135.jpg

㈜제이엔지코리아(김성민 대표)에서 전개하는 아메리칸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지프(Jeep)에서 일 년간 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수능 수험생을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해당 행사는 지난 15일부터 오는 12월 2일까지 2019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전국 수험생을 대상으로 지프가 입점된 백화점 및 대리점을 수험표를 지참하고 방문할 시 20% 할인 및 지프 상설점에서 추가 20% 할인을 제공한다.

올해 역대 급 한파 예고에 발맞추어 지프만의 대표적인 패딩 컬렉션인 폴라 베어(Polar Bear) 야상 패딩부터 익스퍼트(Expert) 롱 패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겨울 필수 인기 아이템이 벌써부터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올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등극한 롱패딩 아이템 중 가장 선두주자로 지프의 폴라베어 야상 패딩은 기존에 단조로운 블랙, 네이비, 화이트 일색인 제품과는 다르게 고급스러운 컬러가 매력적인 핑크와 카키 컬러로 구비되어 있다. 동시에 야상스타일의 오버사이즈 핏 감으로 디자인으로 더욱 차별성을 두었다.

특히, 지프만의 스테디셀러인 야상 다운의 2018년도 업그레이드된 스타일로서 국내 다른 브랜드 중에서도 고퀄리티이자 2배에 가까운 풍성한 라쿤 소재만을 엄선해서 사용, 한층 더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독보적인 브랜드만의 와펜 패치가 서로 어우려져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한편, 지프 브랜드뿐만 아니라 제이엔지코리아에서 국내 전개하고 있는 패션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에로(siero)에서도 수험표 지참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상설점에 한해서 수능 프로모션 일환에 따른 추가 10% 할인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