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5:25 (금)
하이서울브랜드기업협회, 디지털융합마케팅 전문가양성 및 취업과정 신청접수 시작
상태바
하이서울브랜드기업협회, 디지털융합마케팅 전문가양성 및 취업과정 신청접수 시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23 10: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jpg

서울시 우수 중소기업의 공동브랜드사업인 하이서울브랜드 사업에 선정된 780개 글로벌 강소기업이 속해 있는 서울시 우수 기업 공동브랜드 ‘하이서울브랜드기업협회’는 오는 2019년 1월 2일부터 2월 25일까지 진행되는 2018년 서울시 민간기업 맞춤형 서울뉴딜일자리사업의 ‘디지털 융합 마케팅 전문가 양성 및 인턴쉽 과정’의 참가신청을 받는다.

디지털마케팅 분야는 현재 도래한 미디어시대에 기업체들이 가장 신경 쓰는 채용분야로써 금번 과정은 이런 디지털 마케팅에 대해 명확하게 지식을 쌓고 기업에서 원하는 실무경험과 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준비됐다. 교육 대상은 만 18세부터 39세이하의 서울시민 중 미취업자 및 졸업예정자이며 청년일자리 지원을 위해 기업과 구직자간 상호 선호도와 정규직 채용을 기반으로 하는 매칭시스템을 운영하게 된다.

취업교육과정 이수자들은 평균 1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는 약 780여 개의 서울소재 강소기업에 취업연계 프로그램이 진행되는데, 해당 교육자를 채용할 경우 일 경험기간인 3개월간 인턴 일경험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총 288시간동안의 교육은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디지털 융합마케팅 실무부터 해외 마케팅, 빅데이터 분석, 직업 기초소양교육, 영상 포트폴리오 제작 등 미디어 및 디지털 분야 전반에 걸친 전문내용들을 마스터할 수 있게 준비된다. 특히 마케팅 강사와 기업 마케팅 실무자의 특강부터 채용예정기업 마케팅 실습과 현장 실무 인턴쉽 과정까지 교육과 취업연계 방법으로 진행되어 이수 후 현업에 바로 투입할 수 있을 정도로 교육한다.

모집인원은 총 30명 한정이며 오는 12월 11일까지 접수를 받고 서류와 면접을 거쳐 선정된다. 마케팅 관련 스킬이나 자격증 보유다, 마케팅 관련 활동이력 보유자는 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