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9:05 (일)
수험생을 위한 파격적인 50% 할인 이벤트 “어반트랜드” 셀럽들이 다니는 헤어샵
상태바
수험생을 위한 파격적인 50% 할인 이벤트 “어반트랜드” 셀럽들이 다니는 헤어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21 10: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jpg

수험생들을 위한 파격적인 50%할인을 어반트랜드에서 진행한다.

어반트랜드는 유명 셀럽들이 이용하는 헤어샵으로, 매월 헤어트렌드를 디자인하며 발표한다.

수험생 50% 이벤트 기간은 2018년 12월31일 까지만 진행되며, 수험표를 지참한 모든 수험생 및 동반자 포함 함께 50% 할인이 진행된다.

“수능 후 가장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한 조사 결과에서 고3 응답자의 40%가 성형, 피부관리, 다이어트 등의 ‘외모 가꾸기’라고 답하고 있을 정도로 외모관리는 중요한 요소다.

그동안 공부에 지쳐있던 수많은 수험생들에게 새로 맞이하게 될 대학생 시절은 기대로 가득 차 있을 것이다. 그만큼 외모에 관심이 많을 10대지만 수험생이라는 신분으로 잠시 미뤄둘 수밖에 없었지만 어반트랜드를 이용하는것도 추천한다.

또한, 어반트랜드는 매년 열리는 서울패션위크의 FW, SS 컬렉션에서 유명 패션브랜드의 헤어스타일을 전담하며 또한, 매달 마지막주 일요일은 뉴트랜드 스타일을 전지점의 디자이너가 함께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발표한다.

현재 미용실 브랜드 '어반트랜드'는 분당미용실 본점을 시작으로, 부산미용실, 압구정미용실, 청량리미용실, 김해미용실, 전주미용실 이렇게 영업중이다.

이어서 12월은 강릉미용실 대구미용실 수원미용실, 올해 오픈준비중이다.

가까운 매장을 찾는 방법은 검색창에 “어반트랜드”를 검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