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5:35 (토)
일산영어학원 쉬워쉬워어학원, 장단기 개별 맞춤형 수업으로 입소문
상태바
일산영어학원 쉬워쉬워어학원, 장단기 개별 맞춤형 수업으로 입소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6 11: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jpg
항공업계에 따르면 해외여행 수요가 확대됨에 따라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9.1%나 해외여행자의 수가 증가하였다.

또한 패키지여행보다는 직접 소통하고 현지를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자유여행의 선호도가 증가하면서 방학기간을 맞이한 초, 중, 고등학생은 물론 대학생과 성인 직장인까지 남녀노소 막론하고 해외여행을 위한 영어회화실력을 높이기에 열을 올리는 추세이다.

이러한 가운데 고양시 일산영어학원 쉬워쉬워어학원이 단기간의 고급 영어실력 향상은 물론 장기적인 계획을 가지고 기초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영어학원으로 입소문을 타며 눈길을 끌고 있다.

쉬워쉬워어학원은 10년이상 안정적으로 자리잡은 1:1 일산영어회화학원으로 고스펙과 오랜 티칭 경험을 갖춘 한인, 교포, 원어민 강사진 40여명이 상시 대기하여 고객이 원하는 방향의 맞춤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특정 교재로만 진행하는 것이 아닌 기초 회화, 추천 영상을 이용한 수업방식도 지향하여 여행영어, 시험영어(오픽, 토스, 토플, 아이엘츠), 비즈니스영어 등 학생이 필요한 방향과 관심 있는 분야의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쉬워쉬워어학원 관계자는 “일산에 토익학원은 많지만, 이렇게 개별 케어를 하는 성인어학원은 드물다”며 “확실한 영어회화실력의 향상을 위해서는 획일화된 커리큘럼을 벗어나 꾸준히 흥미를 가지고 할 수 있는 환경과 노하우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성인영어학원 쉬워쉬워어학원은 자매결연을 맺은 대화역 스텝업업학원과 함께 운정과 김포 지역의 영어수업이 필요한 수강생에게 월 4회 무료그룹수업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또는 전화상담을 통하여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