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45 (토)
천연화장품 브랜드 ‘순수자아’, 해외 SNS서 화제
상태바
천연화장품 브랜드 ‘순수자아’, 해외 SNS서 화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5 15: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4.jpg

아토더마 라인으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 ‘순수자아’가 최근 소셜네트워크 미디어 서비스(SNS)를 통해 해외에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0월 아토더마 라인이 롯데면세점에 입점하며 본격적으로 국내 이벤트 개최 및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 순수자아는 지렁이 점액의 펩타이드 성분을 원료로 하여 강력한 보습력과 피부장벽 강화를 돕는 뷰티 브랜드이다.

비교적 고가에 해당되는 브랜드였으나,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외 여행객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순수자아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으며, 해당 소식이 순수자아의 로컬언어별 SNS 공식채널을 통해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순수자아 관계자는 “제품의 성분을 중요시하는 추세는 해외도 마찬가지인 것으로 보인다. 그 동안 믿을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온 직원이 노력했던 결실이 점점 이뤄지고 있는 것 같아 기쁘다”고 밝혔다.

순수 국내 브랜드인 순수자아는 천연원료를 선별해 사용하는 만큼 순수자아라는 이름 안에 ‘순수한 자연을 닮은 아이’라는 뜻을 담아 건강한 자연의 원료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국내 최초로 지렁이 점액 성분이 함유된 화장품을 개발하였으며 이에 관련된 32개의 특허공법을 보유하여 어린 아이가 있는 엄마들이 주된 고객으로 형성되어 있다.

한편, 순수자아는 롯데면세점 및 각 매체별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